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압구정 데이트 장소 추천 '도쿄등심 갓포서울 압구정점'

압구정 데이트 장소 추천 '도쿄등심 갓포서울 압구정점'

최근 오마카세 레스토랑이 핫하게 떠오르며 데이트, 소개팅 장소로 오마카세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미혼남녀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맞선, 데이트, 상견례 장소 등을 직접 취재하여 소개해 드리고 있는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오마카세 맛집 중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는 프리미엄 레스토랑 '도쿄등심 갓포서울 압구정점'을 직접 다녀와 봤습니다.

 

압구정로데오역에서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하여 있으며 발렛서비스 또한 가능한 '도쿄등심 갓포서울 압구정점'은 프리미엄 한우 오마카세 레스토랑으로 숙성 한우와 퓨전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도쿄등심 갓포서울 압구정점'

도쿄등심은 현재 잠실, 청담, 선릉, 압구정, 여의도, 광교 6개의 직영점으로 운영 중이며 각 지점마다 다른 컨셉의 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는데요.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이 방문한 압구정점은 모던하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으며 매장 청결에 매우 신경 쓴듯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압구정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는 '도쿄등심 갓포서울 압구정점'은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룸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최대 4인석 부터 14명까지 수용 가능하기 때문에 모임이나 상견례 장소로도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 프라이빗 룸은 외부 노출을 꺼리는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아지트로도 많이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개별적인 공간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사전 예약 후,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각 룸과 테이블에는 고기 굽는 냄새가 옷에 배지 않도록 냄새방지 옷 커버가 준비되어 있으며 앞치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세심한 배려는 압구정 데이트 장소로 손색없는 '도쿄등심 갓포서울 압구정점'의 장점입니다.

 

▲ 오또시

웰컴푸드인 오또시를 시작으로 '도쿄등심 갓포서울 압구정점' 의 추천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TOKYO SPECIAL 'B'

한우 트리플 오마카세

무시아와비 죽

오또시

연어 사시미

크림 새우 고로케

활 전복 버터구이

성게알 미역국 or 냉 카레 소바

아이스크림 X 디저트

무시아와비 죽

연어 사시미

 

크림 새우 고로케

 

한우 트리플 오마카세

 

활 전복 버터구이

 

 

압구정 데이트 맛집 '도쿄등심 갓포서울 압구정점'에는 파채가 제공될 때 perilla oil 과 sesame oil 중 선택 가능합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

 

준비된 활전복 버터구이와 한우 등은 숙련된 서버님이 직접 구워주며 압구정 데이트 맛집인 '도쿄등심 갓포서울 압구정점'은 테이블 담당제를 실시하여 식사의 시작부터 끝까지 한 명의 담당 서버님의 세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좋은 고기라 할지라도 굽는 실력에 따라 고기 맛이 천차만별인 건 모두 아실 텐데요. 도쿄등심 갓포서울 압구정점은 고기의 육질과 육즙을 최상으로 살려 고기가 입안에서 녹는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냉 카케 소바

식사는 성게알 미역국과 냉 카케 소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아이스크림 디저트

 

웰컴 푸드부터 디저트까지 어느하나 손색없는 식사였습니다. 압구정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는 '도쿄등심 압구정점' 은 대관 및 단체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며 회식 및 접대 장소로도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셔서 만족스러운 비즈니스 미팅 이어나가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도쿄등심 갓포서울 압구정점' 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맞선을 앞둔 미혼 남녀, 또는 커플들의 압구정 데이트 장소을 찾으신다면 '도쿄등심 갓포서울 압구정점'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운영시간: 월~목: 오전 11시 ~ 밤 11시

금,토: 오전 11시 ~ 새벽 2시

일: 오전 11시 ~밤 11시

브레이크 타임: 오후 15시 ~17시

예약문의:02-547-2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