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 '퍼플스 CF 유튜브 좋아요 이벤트' 실시!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 '퍼플스 CF 유튜브 좋아요 이벤트' 실시!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CF를 론칭하게 되며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늘은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 퍼플스 CF 유튜브 좋아요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퍼플스 CF 감상과 좋아요&댓글 만으로도 무료 아메리카노를 가져가실 수 있는 초특급 이벤트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혼남녀들의 성혼에 도움을 드리고 있는 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CF 3편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퀄리티 높은 영상과 콘셉트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퍼플스 CF는 전국 TV 채널과 퍼플스 유튜브 그리고 각종 SNS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 퍼플스 CF 유튜브 좋아요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 퍼플스 CF 유튜브 좋아요 이벤트'는 아주 간단한데요! 퍼플스 유튜브 '퍼플스TV'에 업로드된 CF 3편을 시청한 뒤 마음에 드는 CF 영상에 좋아요 와 감상평 댓글을 작성해 주시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구독까지 한다면 당첨 확률이 더 높겠죠?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CF 유튜브 좋아요 이벤트'는 '4월 1일 목요일부터 9월 30일 목요일'까지 무려 5개월 동안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매주 화요일' 대댓글과 공식 SNS, 유튜브에 공지드립니다.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인 만큼 당첨자 1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해드리고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마다 당첨자를 발표하고 있으니 '퍼플스 댓글 알림' 설정을 해놓으시면 빠르게 당첨 알람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아래 '퍼플스 CF 보러 가기' 배너를 클릭하여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에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클릭▲ ​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