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아나운서결혼에 성공한 운동선수! 국가대표는 누가 있을까?

아나운서결혼에 성공한 운동선수! 국가대표는 누가 있을까?

세계의 축제 '2020 도쿄 올림픽'이 진행되면서 한국 선수들을 향한 응원은 계속되고 있는데요! 한 경기가 진행될 때마다 국가대표 선수들을 향한 대중들의 관심은 물론이고 운동선수들의 결혼과 연애 또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연애와 결혼! 특히 '아나운서결혼에 성공한 운동선수들은 누가 있을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민호 ♥ 신소연

 

2015년 12월 결혼식을 올린 삼성 라이온즈 소속 '강민호'와 아나운서 '신소연'은 2012년 사직야구장에서 열린 홈경기에 신소연이 시구자로 나서면서 인연을 맺었고 연인으로 발전하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2년간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으며 강민호는 신소연을 향해 '언제나 내 이상형'이라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죠. 현재 득남으로 세 아이의 부모가 되었으며, 강민호는 '2020 도쿄 올림픽'에 출전하여 올림픽 2연패를 향해 도전 중입니다.

 

박지성 ♥ 김민지

 

2011년 배성재 아나운서의 소개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축구선수 '박지성'과 아나운서 '김민지'는 현재 결혼 7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슬하에는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영국에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특히 김민지 아나운서는 박지성에 대해 '주변인들에게 따뜻하고 너그러운 사람'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스포츠 스타의 아나운서결혼인 만큼 현재도 두 사람의 행복한 결혼 생활에 대한 관심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박병호 ♥ 이지윤

 

키움 히어로즈 소속 '박병호' 선수와 아나운서 '이지윤'은 지난 2011년 12월 아나운서결혼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야구 전문 아나운서와 선수로 처음 만나게 되었으며 박병호는 첫 만남에서부터 이지윤과의 아나운서결혼을 마음먹었다고 합니다. 과거 박병호는 LG의 2군을 전전했던 선수였으나 이지윤 아나운서의 내조 덕에 키움 최고의 홈런 타자로서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남일 ♥ 김보민

 

축구선수 '김남일'과 '김보민' 역시 대표 아나운서결혼 커플로 알려져 있죠. 두 사람은 2007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2002년 후배를 통해 우연히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전 비밀연애 당시 박지성의 도움이 컸다고 하며 김보민 측에서의 반대가 심해 이별 위기를 겪었지만 설득 끝에 아나운서결혼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최근 김남일은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을 통해 김보민과의 케미를 보여주어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하였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아나운서결혼에 성공한 운동선수'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미혼남녀 회원님들에게 고품격 성혼 서비스를 제공 중인 퍼플스에는 아나운서 회원님들이 다수 가입하여 활동 중이니, 아나운서결혼을 희망하는 분들이라면 언제든 망설이지 마시고 퍼플스의 문을 두드려 보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10년 경력 이상의 VIP 커플매니저가 상담부터 매칭 그리고 피드백까지 체계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퍼플스 만의 퀄리티 높은 성혼 서비스를 경험하고자 하는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