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썸남 연락두절! 그는 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일까?

썸남 연락두절! 그는 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일까?

 

 

두 남녀가 서로 약간의 호감을 가진 상태인 '썸' 단계에서 갑작스러운 연락두절 상황을 겪어본 적 있으신가요? 만약 현재 썸남 연락두절로 인해 고민 중인 미혼 여성 분들이라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를 통해 그 원인을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Q. 분명 이번 주말 데이트를 하기로 했는데 갑작스럽게 썸남과 연락두절 되었습니다. 원인은 무엇일까요?


 

 

썸은 말그대로 서로에게 약간의 호감이 있는 상태를 말하며 아직 교제 중인 상태는 아닌데요. 엄밀히 따지자면 서로에 대한 의무감이 존재하는 시기는 아니기 때문에 꾸준하게 연락을 이어갈 필요는 사실상 없습니다. 

 

 

 

 

 

일부는 한 명의 이성과 연락하는 것이 아니라 많은 이성과 썸을 타는 경우도 찾아볼 수 있으며, 이중 가장 가능성이 높은 상대에게 집중하기 위해 여러분의 연락을 차단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만약 썸남 연락두절 상황을 겪었다면 다른 대체 가능한 이성이 등장했음을 의미할 수 있겠죠?

 

 

 

 

 

또한, 썸남 연락두절의 문제는 여러분 '연락 스타일'에 원인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남성 측에서 적극적인 연락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적절치 못한 답변이나 소극적인 태도로 흐름을 방해했을 경우 쉽게 지칠 수 있겠죠. 대화 코드나 관심사 등 티키타카가 잘 안된다고 생각되면 더 이상 연락에 대한 흥미를 잃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썸남 연락두절 원인에는 '관계에 대한 진지한 고민'이 작용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현재 썸 단계에서 좋은 관계로 발전할 의사가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 고민해보기 위해 연락두절된 것이라 볼 수 있는데요. 이때는 썸남 연락두절에 당황하지 마시고 용기 있게 먼저 연락을 취해보시기 바라며, 함께 발전 가능성에 대해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썸남 연락두절 원인'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연애 및 결혼 관련 조언을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썸남 연락두절 혹은 연애결혼 문제로 고민 중인 미혼남녀 분들은 10년 경력 퍼플스 VIP 결혼전문가와 1:1 무료상담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