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싱글맘' 고백한 여자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싱글맘' 고백한 여자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JTBC 예능 '내가 키운다'에서는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싱글맘 연예인들이 본인의 일상을 공개하며 각종 육아 팁을 공유하고 있는데요. 과거와 달리 '싱글맘', '싱글대디'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 이어진 요즘! 당당하게 '싱글맘'을 선언한 여자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나영

 

방송인 '김나영'은 최근 '내가 키운다'를 통해 '싱글맘'으로서의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김나영은 지난 2015년 결혼식을 올려 약 3년 정도 결혼 생활을 이어갔으며 이후 2019년, 온전히 믿었던 남편과의 신뢰가 깨져 더는 함께 살 수 없다며 이혼을 선언했죠. 두 아들을 혼자 키우는 것이 두렵기도 했지만 엄마기에 용기를 낸다며 다짐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 '노 필터 티비'를 통해 싱글맘 일상과 패션은 물론 두 아들 '신우', '이준'과 시간을 보내는 모습들을 공개하며 많은 네티즌들의 응원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박잎선

 

배우 박잎선은 2006년 축구선수 송종국과 결혼식을 올린 후 딸 '송지아'와 아들 '송지욱'을 낳아 부부생활을 이어갔습니다. 두 사람은 MBC 화제의 예능 '아빠어디가'에도 함께 출연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지만, 이혼 소식을 알리면서 박잎선은 '싱글맘'으로서 새 출발을 하게 되었죠. tvN 예능 '둥지 탈출'에서는 아이들의 아빠이기에 전남편 송종국을 더 이상 원망하지 않겠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배우이자 싱글맘으로서 박잎선의 행보가 매우 기대가 됩니다.

오윤아

 

연예계 대표 싱글맘 배우로 자리 잡은 '오윤아'는 결혼 후 8년 만에 합의 이혼 절차를 밟게 되었죠. 오윤아는 이혼 후 아들의 양육권을 가지게 되었으며 MBC 예능 '진짜 사나이'에서는 훈련을 진행하던 중 아들을 생각하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이며 모성애를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오윤아는 아들의 발달장애를 고백하면서 많은 네티즌들의 응원을 받았는데요. 최근 KBS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정가은

 

방송인 '정가은'은 과거 '롤러코스터'를 통해 얼굴을 알리며 왕성하게 활동하던 중 2016년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 소식을 알리고 같은 해 딸을 출산하였습니다. 그러나 결혼 2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하면서 싱글맘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정가은은 SNS와 방송을 통해 똑 부러지는 싱글맘 일상을 공개한 바 있으며 현재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조윤희

 

배우 '조윤희'는 지난 2017년 배우 '이동건'과 결혼하여 그해 12월 딸을 얻었는데요. 지난해 이동건과 조윤희는 이혼을 하며 양육권은 조윤희 측이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조윤희는 '내가키운다'를 통해 딸 '로아'와의 일상을 공개한 바 있으며, 딸이 자유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아빠를 만나는 것에 대해 현재는 일주일에 한 번씩 만나고 있지만 '로아'가 더 원한다면 언제든 딸의 요구를 들어줄 것이라고 말하며 모성애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방송을 통해 공개된 딸 '로아'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으며 조윤희의 방송 복귀도 주목되고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싱글맘 임을 고백한 여자 연예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섯 명 모두 싱글맘으로서도, 방송인으로서도 당당한 모습 잃지 않으시길 바라며 오늘 소식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에서는 다양한 사유로 이혼을 경험한 '싱글맘' 회원님들을 위한 재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비공개 원칙 시스템을 기반으로 최상의 배우자를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10년 경력 이상의 VIP 재혼전문가와의 돌싱결혼 상담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1:1 무료상담 신청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