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싱글남녀들을 위한 '대구 소개팅 애프터 장소 추천'! BEST5!

싱글남녀들을 위한 '대구 소개팅 애프터 장소 추천'! BEST 5!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곳곳에서는 만개한 벚꽃들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특히나 봄은 싱글남녀들이 소개팅 후 애프터 데이트를 하기에도 좋은 계절이기에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대구에 거주 중인 솔로들을 위한 '대구 소개팅 애프터 장소'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이성과의 데이트 장소를 고민 중인 싱글남녀라면 오늘 포스팅을 주목해 주세요!

 

 

조밀

 

출처: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싱글남녀들의 첫 번째 대구 소개팅 애프터 장소는 따뜻한 감성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조밀'입니다. '마늘쫑오일파스타'와 '조밀' 만의 레시피로 만들어진 '조밀스테이크' 그리고 '마늘퓨레파스타'가 대표 메뉴인데요. 일반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유니크한 메뉴들이 매력적인 장소이며 좌석 간 거리가 적당하여 부담 없이 대화를 나누실 수 있습니다. 만약 현재 대구 소개팅 애프터 장소를 고민 중이시라면 '조밀'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시고본

 

출처: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다음으로 싱글남녀분들께 추천드릴 대구 소개팅 애프터 장소는 '스시고본'입니다. 이곳은 경대병원역에 위치한 스시 오마카세로,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매우 잘 알려진 장소인데요. 한 타임당 총 6명의 인원이 입장 가능하며 코스 별로 최고급 스시를 맛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100% 예약제로 운영 중인 '스시고본'은 캐치테이블 또는 유선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고 점심 1부와 저녁 1,2부 별로 가격이 상이하니 예약 시 문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디쉬업

 

출처: 디쉬업 인스타그램

 

 

'디쉬업'은 대구 반월당역에 위치한 깔끔한 분위기의 동성로 파스타 맛집입니다. 이곳 '디쉬업'은 '짚불구이 우대갈비'와 '매콤크림파스타' 그리고 '통오징어먹물리조또'를 대표 메뉴로 내세우고 있으며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죠. 매장 내부가 넓고 감성적으로 꾸며져 있어 광주 소개팅 애프터 장소를 찾고 계신 싱글남녀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비노

 

출처: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싱글남녀를 위한 대구 소개팅 애프터 장소 '비노'는 경대병원역에 위치한 비스트로&내추럴 와인 전문점입니다. 와인바지만 식사가 가능하고 무려 100여종의 네추럴 와인과 컨벤션 와인을 구비하고 있어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매장 분위기 또한 데이트 코스로 방문하기 제격이며 와인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맨션5

 

출처: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대구 소개팅 애프터 장소는 대구 동성로 한옥 카페 '맨션5'입니다. 멋스러운 한옥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맨션5'는 다채로운 브런치 메뉴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깔끔한 분위기의 브런치 카페를 선호하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장소이며 야외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봄에 방문하기 좋은 장소인데요. 이번 주말! 소개팅 애프터 신청을 준비 중이시라면 '맨션5'는 어떠실까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싱글남녀를 위한 '대구 소개팅 애프터 장소 추천 BEST 5!'를 알아보았습니다. 다가올 봄 성공적인 소개팅 애프터를 통해 인연을 만들고자 하는 싱글남녀라면 앞서 살펴본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