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플매니저 리얼스토리

수원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중매결혼으로 유명한 김영애 커플매니저

수원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중매결혼으로 유명한 김영애 커플매니저

'커플매니저 리얼스토리’는 상류층 결혼 문화를 선도하고 미혼 남녀들의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핵심, 커플매니저를 만나보는 시간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 김영애 커플매니저 편 -

퍼플스는 국내 최초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인 만큼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매니저들 중 다각도로 검증해 커플매니저 업계 최고의 경력직 베테랑 커플매니저만 채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커플매니저 이름을 알린 김영애 커플매니저를 이번 시간에 만나보려 합니다. 일반 결혼정보회사들과는 달리 조건이 높고, 이뤄지기 힘든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퍼플스의 김영애 커플매니저! 바로 만나보시죠.

인생이란, 긴 여정을 외톨이로 ‘무소의 뿔처럼 뚜벅뚜벅 가는 것’보다 동반자와 함께 가면 삶이 훨씬 풍요롭고 충만해집니다. - 김영애 커플매니저-

 

김영애 커플매니저는 국내 최초 설립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수원지사 커플매니저로 VIP 중매결혼을 위해 활약해온 성혼 전문가입니다. 커플매니저와 무관한 전공으로 대학원을 두번이나 졸업했지만 인류지대사인 결혼을 담당하는 것이 가치있는 일이라 생각하여 오랜 고민 끝에 커플매니저의 길을 시작하였다는 김영애 이사. 현재는 수원결혼정보회사의 베테랑 커플매니저로 많은 회원들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커플매니저로서의 보람

커플매니저로서 일하면서 느끼는 보람은 정말 많아서 나열하기가 힘듭니다. 그중에 몇 가지만 이야기하자면 저의 회원이 좋은 사람을 만나 성혼하게 될 때를 제일 첫 번째로 말하고 싶습니다. 또한, 제가 회원님의 짝을 찾아주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는 것을 알아주실 때, 저를 통해 성혼하신 회원이 자신의 가족이나 친구들을 믿고 소개해 주실 때 등등이 있습니다.

 

결혼이란 무엇인가

결혼이란, 부족한 두 사람이 서로 보완해 가면서 완전체가 되어 가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상대방의 결점보다 본인의 부족함을 먼저 신경 쓰는 노력이 필요하며, 서로에게 맞춰가며 하나가 돼가는 과정을 즐긴다면 더더욱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루 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퍼플스를 선택한 이유

과거, 일반 대중들을 상대로 하는 국내 유명 결혼정보회사에서 스카우트를 받아 일한 경험이 있는데도 결론적으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선택하여 입사했습니다. 퍼플스는 서울 청담동 본사로부터 시작한 20년 전통 최대의 노블 전문 결혼 회사로, ‘성혼제’라는 매칭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그러다 보니 회원들이 느끼는 만족도가 매우 크며 성혼율 또한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일을 즐기는 이유는 ‘사람을 만나기’ 때문입니다. ‘결혼 혹은 재혼 혹은 동반자’라는 인생의 큰 숙제를 안고 다양한 회원분들을 만나면서, 그 안에 ‘사랑과 인생, 아픔’이라는 깊숙한 만남이 이루어집니다. 그 부분을 회원들과 공감하면서 성혼으로 이끌고 가겠습니다. 저를 만난 모든 사람들이 행복해지기를 바랍니다

 

 

화려한 경력으로 수많은 상류층 성혼 커플을 탄생시킨 김영애 커플매니저! 오늘 수원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함께 한 시간 어떠셨나요?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커플매니저 세계를 더욱더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10년 이상 된 베테랑 커플매니저의 만남과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중매결혼에 성공한 성혼 스토리는 다음 시간에도 계속됩니다. 이어지는 커플매니저와의 만남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