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지난 5월 25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평가에 최종 통과되어 인증서를 수여 받았습니다. 퍼플스의 결혼정보서비스가 더욱 신뢰 있다는 것을 증명해 주는 인증서라고 할 수 있는데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은 MANAGEMENT(경영) + INNOVATION(혁신) + BUSINESS(기업)의 합성어로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인증받은 기업을 지칭합니다. 제품 및 공정 중심의 기술혁신과 달리 마케팅 및 조직혁신 등 비기술 분야의 경영혁신활동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우수기업으로 육성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중소벤처기업사업부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인증받기 위해서는 온라인 진단부터 시작하여 신용보증기금과 기술보증기금,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실행하는 현장평가에서 일정 수준 이상의 점수를 획득해야만 최종으로 인증서가 발급되는데요.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평가에서 높은 점수와 더불어 최종적으로 통과하여 업계에서 경쟁력이 있음을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결혼정보업체 중 현재까지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을 인증받은 회사는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유일하다고 보는데요. 그만큼 업계에서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쁜 마음입니다.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초혼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재혼 맞선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혼을 목표로 두고 회원님들의 직업, 이성관, 가정환경 등을 고려하여 계약기간 내에 무제한 맞춤 매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결혼정보회사 뿐만 아니라 대전결혼정보회사, 광주결혼정보회사, 부산결혼정보회사, 대구결혼정보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7월에는 수원결혼정보회사 오픈을 앞두고 있어 국내 최대규모의 상류층결혼정보 서비스망을 형성할 예정입니다.

 

이번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이 헛된 결과가 되지 않도록 고객만족과 상위 1% 서비스에 더욱 최선을 다하며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님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