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서울 에어비앤비 추천 BEST5!! 감성을 더한 숙소를 찾는다면?

서울 에어비앤비 추천 BEST5!! 감성을 더한 숙소를 찾는다면?

코로나 백신 접종에 속도가 가해지면서 해외여행 혹은 호캉스, 에어비앤비 여행 등이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서울에서 즐길 수 있는 에어비앤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미혼남녀 분들을 위해 '서울 에어비앤비 추천 BEST5!'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태원 스튜디오 하우스

 

 

출처: 에어비앤비 ​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이태원 스튜디오 하우스'는 3층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에어비앤비입니다. 이태원이 가진 개성 넘치는 감성이 담긴 곳이며, 흑백 셀프 촬영이 가능한 스튜디오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반려동물 입실이 가능하며, 옥상 뷰가 매우 아름다운 곳으로 서울 에어비앤비 추천 장소를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이태원 스튜디오 하우스'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명동

 

 

출처: 에어비앤비

 

서울 에어비앤비 추천 두 번째 장소는 '더명동'입니다. 서울시 중구 명동에 위치해있으며 6인까지 입실이 가능한 스위트룸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객실 내 수영장이 있어 연인 혹은 친구와의 추억을 남기기에도 좋은 숙소이며 명동역 가까이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지만 럭셔리한 호텔 분위기를 내고 싶은 분들이라면 '더명동'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럭셔리 서울라이트 펜트하우스

 

 

  출처: 에어비앤비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서울 에어비앤비 추천은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럭셔리 서울라이트 펜트하우스'입니다. 이곳은 이국적인 느낌을 자랑하는 에어비앤비로 매우 유명한 곳이며, 채광이 좋은 숙소입니다. 4명 이상 예약 시 1, 2층 복층 사용이 가능하며 각 층마다 화장실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국이지만 해외에 온듯한 감성을 느끼고 싶거나 인생 샷을 찍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이호소락

 

 

출처: 에어비앤비

 

서울 종로구 북촌에 위치한 '이호소락'은 1940년 지어진 한옥을 재해석한 현대 한옥 에어비앤비인데요. 정적이면서도 현대적인 공간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감성을 자극하는 숙소이며 편한 힐링 여행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장소입니다. 이곳 '이호소락'은 문을 없애 모든 공간을 하나로 이용이 가능하며 혼자 만의 시간을 갖기에도 좋습니다. 한옥에는 자쿠지가 마련되어 있어 족욕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요함 속에서 힐링을 찾고자 하는 미혼남녀분들이라면 서울 에어비앤비 추천! '이호소락'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선샤인 뷰

 

 

출처: 에어비앤비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서울 에어비앤비 추천 숙소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선샤인 뷰'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채광이 매우 좋은 곳이며 단독으로 공동주택 전체를 사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화이트톤과 우드톤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곳곳에 놓인 식물들이 이국적인 느낌을 더해주는데요. 친구와 함께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하기에도 좋은 곳이며 연인과 소중한 추억을 남기기에도 적합한 공간입니다. 빛이 잘 드는 숙소이기 때문에 인생 샷을 찍기에도 좋은 장소이므로 올여름 에어비앤비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이라면 '선샤인 뷰'를 추천드립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미혼남녀 혹은 커플들을 위한 '서울 에어비앤비 추천 BEST 5'를 알아보았습니다. 다가올 여름 에어비앤비 여행을 통해 안전한 휴가 보내시기 바라며 소중한 추억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