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7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7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7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인정한 신뢰도 높은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기에 더 큰 영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의 수상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3월 24일, 서울 리베라호텔 베르사이유홀에서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각 언론사의 객관성 높은 자료와 20세 이상의 회원 리서치 그리고 전문가의 엄격한 심사에 의해 선정되는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며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선별하는 어워드입니다. 올해 시상식에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포함한 49개의 브랜드가 수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뮤지컬 팝페라팀 바바컴퍼니의 멋진 공연이 이어졌는데요. 시상식에 참가한 많은 분들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지닌 바바컴퍼니에게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주었습니다.

 

다음으로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의 축사 및 심사평은 선정위원인 경희대 경영 대학원 김홍유 교수께서 수고해 주셨습니다. 김홍유 교수는 "투명하고 정직한 경영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경쟁력을 향상시킨 기업에게 상을 수여하였고,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브랜드에게 아낌없는 찬사를 보낸다"라고 하였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정보서비스 (결혼정보) 부문에서 결혼정보업계 유일하게 수상하였으며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김동식 차장이 대리 수상하였습니다.

 

2001년 설립 후, 약 20년간 수많은 미혼남녀들의 성혼을 위해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부단한 노력을 해왔으며 상류층 결혼문화에 앞장 서곤 하였습니다. 또한, 철저한 신원인증을 통한 만남 주선으로 회원과의 신뢰도를 쌓아왔으며 청담 본사를 비롯한 대전, 대구, 부산 등에 지사를 설립하여 전국 각지의 회원들에게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7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며 직접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다는 것에 큰 보람을 느낍니다. 끝으로 소비자 중심의 고객만족을 위해 언제나 노력할 것이며 더 나은 성혼 서비스 제공을 위한 끊임없는 품질 개선을 유지할 것입니다. 모든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