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김현중 대표, 세계로문화예술연대 회장으로 추대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김현중 대표, 세계로문화예술연대 회장으로 추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고 이뤄내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세계로문화예술연대 및 세계로문화예술대상 조직위원회 발대식에서 회장으로 추대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뜻깊었던 세계로문화예술연대 발대식을 스케치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4월 18일, 리베라호텔 몽블라홀에서 세계로문화예술대상 조직위원회 발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민국 문화예술 산업의 발전을 위하고 청렴한 엔터테인먼트 문화를 선도를 위해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김현중 대표를 포함하여 약 150명의 국내·외 문화예술 관련 인사와 연예인들이 참석하였으며, 1부와 2부로 나눠서 진행되었습니다.

 

 

 

본격적인 시상식이 시작되고 1부에는 인사말, 내빈소개, 세계로문화예술대상 비전발표, 축사, 위촉 및 임명장 수여, 기념촬영이 진행되었으며, 2부에는 교류 만찬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세계로문화예술연대 홍보대사에는 지난해 화제작인 '스카이캐슬'로 연기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은 배우 정준호가 임명되었는데 이날 다른 스케줄로 참석하지 못해 영상으로나마 위촉 소감을 밝혔습니다. 영상 속 정준호는 "대한민국이 문화 강성 대국으로 발전하는 그날까지 홍보대사로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다"라며 전하였습니다.

 

 

 

 

분쟁 조정위원장으로는 서울 중앙지방법원 판사와 대전지방법원 부장판사. 한국자원봉사포럼 회장을 역임하신 남영찬 변호사가 위촉되었으며, 조직위원회 상임고문으로는 개그맨 남보원이 위촉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전통무속춤 홍보위원에는 국립무용단 무용수 박기량, 세계로문화예술대상 조직위원회 부회장으로는 현재 미스그린코리아 총괄 집행위원장인 김채원이 임명되었으며, 위촉장 수여에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수고해주셨습니다.

 

 

 

 

드디어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김현중 대표의 위촉식 순서가 다가왔습니다. 김현중 대표는 세계로문화예술대상 조직위원회 회장으로 위촉되었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김현중대표는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조직위원회 회장, 미스그린코리아 조직위 부회장, 대한민국 연예대상 상임위원, 미스코리아 심사위원, 월드미스 유니버시티 심사위원, 2018 세계프로모델대회 심사위원을 역임하였으며, 영화배우, 탤런트, 가수 등 연예인들의 중매결혼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6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을 수상, 현재는 2019 미스그린코리아 조직위원회 부회장으로서 이번 년도에 진행될 미스그린코리아를 주관, 진행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이 밖에도 약 19분에게 수여식이 진행되었고 세계로문화예술대상 조직위원회 및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올 하반기 국내·외 드라마, 영화, 가요, 예능 등 많은 예술인들이 참석하는 국내 최대 문화 예술 시상식을 주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1부가 끝나고 2부 교류만찬회가 시작되었습니다. 교류만찬회에서는 리베라호텔이 준비한 특급뷔페와 다채로운 공연, 세계로문화연대의 미래에 대해서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는 시간으로 준비되었습니다.

 

 

 

 

세계로문화예술대상 조직위원회 회장으로 추대해 주셔서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대한민국의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는 리더로서 새롭게 시작될 세계로문화예술대상이 공정하고 품격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