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6월 미팅파티 &이벤트 소식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6월 미팅파티 &이벤트 소식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지난 4월에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던 부산 미팅파티 5월에 진행되었던 재혼파티를 뒤로하고 여름 컨셉에 맞는 미팅파티와 이벤트로 돌아왔습니다. 여름의 시작 6월, 퍼플스와 함께 산뜻한 여름을 보내러 가보실까요?


<"Perfume of summer" 미팅파티>

 

2019년의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여름은 축제의 계절이기도 한데요. 시원한 6월의 여름밤, 루프탑 바에서 프라이빗하게 펼쳐지는 여름 축제! "Perfume of summer" 미팅파티를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미팅파티는 1:1 만남보다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인연을 만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그동안 맞선, 소개팅의 실패로 색다른 만남이 필요하신 분들은 퍼플스가 준비한 파티의 기회 놓치지 마시고 바로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Perfume of summer' 미팅파티 6월 22일 토요일 오후 6시, 서울 소재 루프탑 바에서 펼쳐집니다. 결혼적령기의 남성 20명, 여성 20명, 성비를 1:1로 맞춰 총 40명의 미혼남녀가 참가 가능하며, 소규모로 진행되는 파티이다 보니 빠른 신청마감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파티 참석자에게는 뷔페 요리와 샴페인,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재즈 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미팅파티는 타 미팅파티와는 퀄리티가 다른 파티로서, 매달 실제 후기로서 증명을 해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해,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0명 규모의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석한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 회원은 "너무 가벼운 분위기가 아니라서 좋았다"라고 후기를 남겨주셨고, 지난 4월 웨스틴 조선호텔 미팅파티에 참석했던 30세 고등학교 영어교사 회원은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다고"라고 전해주셨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6월 미팅파티의 기회는 지금뿐입니다!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파티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본 파티는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도 참가 가능하며, 준회원의 경우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파티 신청하기◀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 코타키나발루 여행 티켓을 잡아라! >

 

 

 

 

어느새 2019년의 절반이 지나갔는데요. 그동안 쉬지 않고 열심히 달려온 직장인 미혼남녀들을 위해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특급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바로 <열심히 일단 당신 떠나라!> 이벤트인데요. 상품이 무려, 대표 해외 휴양지인 코타키나발루 대한항공 왕복권과 5성급 리조트 숙박권입니다! 자세한 내용 함께 보시죠.

 

 

 

 

 

이벤트 신청 기간으로는 6월 1일부터 ~6월 30일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1일, 당첨자 한 분에게 (동반 1인 포함) 개별 연락될 예정입니다. 신청대상으로는 27세 이상 미혼 직장인으로서 신청대상이 아닐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여기서 잠깐! 100% 당첨이 가능한 깜짝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 이벤트를 참여만 해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벤트 신청하기◀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