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커플매니저의 연봉은 어떻게 될까?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커플매니저의 연봉은 어떻게 될까?

결혼 및 재혼과 만혼을 희망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이성과의 만남을 주선해 주는 성혼 전문가를 커플매니저라고 하죠. 요즘에는 결혼 적령기가 높아지면서 상대방의 조건이나 경제력을 보는 관점이 달라지고 배우자를 더욱 신중하게 결정하는 추세이기 때문에 커플매니저의 비전은 매우 밝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커플매니저의 연봉 수준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업체를 선택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점은 회사의 연혁과 커플매니저의 경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기 때문에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니고 있는 커플매니저일수록 성혼 만족도가 높아지기 때문이죠.

 

또한, 상류층 결혼정보업체는 일반적인 결혼정보회사와는 달리 재벌가, CEO, 재력가, 정재계 인사, 전문직 등 소위 말하는 상류층의 성혼을 담당하는 업체이기 때문에 커플매니저는 상류층 문화에 대한 이해도가 매우 높아야 하며 회원의 니즈를 빠르고 정확하게 캐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상류층 결혼정보업체의 커플매니저는 정년이 없이 일을 할 수 있는 평생 직업이라는 장점도 가지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상류층을 담당하고 있는 커플매니저의 연봉은 어떻게 될까요?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커플매니저는 능력과 노하우 그리고 노력이 받쳐 준다면 대기업 수준 이상의 연봉이 가능한 직업입니다. 실제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속해있는 커플매니저들은 대한민국 1% 노블레스 성혼을 관리하는 만큼, 1억 이상의 연봉을 받고 있는 분들도 많은데요. 앞서 말했듯 정년 없이 일할 수 있는 직업이기 때문에 60대 분들도 충분히 커플매니저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오히려 그동안의 노하우로 대기업 연봉 이상을 받는 등 제2의 인생을 살고 계신 분들도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서울 본사를 비롯한 대구, 대전, 부산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12월에는 광주지사를 오픈하여 전국적인 지점망을 구축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전국지사에서 대대적으로 10년 경력 이상의 베테랑 커플매니저 공개채용을 실시하여 정규직 채용 및 서비스 품질 강화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커플매니저 채용은 문의 전화, 구인구직 사이트, 스카우트 등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성혼 전문가분들의 지원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또한, 재혼과 만혼, 유학파, 기독교, 정재계 명문가 성혼 서비스 등을 전문적으로 담당할 수 있는 커플매니저분들을 채용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커플매니저의 연봉 수준에 대해 알아보았으며,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고품격 성혼 서비스와 노하우를 제공하고 싶은 커플매니저분들은 퍼플스 전국지사 공개 채용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문의 전화☎:02-548-6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