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비밀의 숲 2로 알아보는 검사들의 연애와 결혼

비밀의 숲 2로 알아보는 검사들의 연애와 결혼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비밀의 숲 2' 를 아시나요? 2017년 '비밀의 숲 1'이 방영되고 많은 시청자들의 성원에 이어 시즌 2까지 이어지고 있는데요. '비밀의 숲 2'는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로 다가가는 내부 비밀 추적극으로 조승우와 배두나, 전혜진, 윤세아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동하여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데,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비밀의 숲 2'에 조승우가 맡은 검사 황시목 역할로 알아본 검사들의 연애와 결혼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검사는 의사, 변호사, 회계사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전문직이자 많은 미혼남녀들이 선호하는 배우자 직업인데요. 검사는 다른 전문직종과는 달리 공무원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안정적인 생활이 가능함과 동시에 나라에서의 교육 지원 제도도 잘 갖춰져있습니다. 하지만 타 전문직종에 비해 연봉이 높지 않고 '비밀의 숲2'를 보시면 알 수 있듯이 과도한 업무량이 주어지곤 하죠.

 

그렇다면 '비밀의 숲 2'로 알아본 검사들의 연애와 결혼은 어떨까요? 검사들은 대학교를 졸업하고 법학전문대학원(로스쿨)에서 3년동안 교육과 실습, 그리고 변호사 시험을 통해 검사가 되는데요. 검사가 되기 위한 과정이 매우 힘들고 길다 보니 연애를 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검사로 임용된 후에는 주변에서 소개팅 제의가 많이 들어오고 사법연수원에서 만나 결혼에 골인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합니다. 물론, 부모님이 소개해주는 사람과 결혼하는 경우도 있지만 부모님의 취향과 자신의 취향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이 직접 결혼정보회사 찾아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종교부터 학교, 키, 재산, 집안환경, 직업 등 구체적으로 원하는 배우자상에 대해서 상담을 하고 근접한 이성을 소개시켜 주기때문에 성혼율 또한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실제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찾아온 한 여성검사 회원은 "소개를 통해 평범한 가정에서 자란 대기업 회사원과 교제를 하였으나, 살아온 환경이 다르다보니 계속해서 트러블이 생겼고 그 이해관계를 좁히지 못해 헤어졌다" 고 하며, 퍼플스에 가입하고 1년 뒤에 성혼을 이루기도 하였습니다.

 

만일, 1:1 맞선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매달 퍼플스에서 진행하는 미팅파티·호텔파티를 통해 상위 1%만남을 이루실 수 있는데요. 퍼플스 미팅파티는 의사, 변호사, CEO, 재벌가 자녀 등 다양한 직업군이 참가하며 어색한 분위기보다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여러 이성과 대화를 나눌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비밀의 숲 2로 알아보는 검사들의 연애와 결혼'을 알아보았는데요. 검사, 법조인과의 결혼을 꿈꾸고 있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정보 참고하셔서 최상의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는 퍼플스를 통해 검사결혼을 이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