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플매니저 리얼스토리

부산재혼정보회사 퍼플스, 중매결혼으로 유명한 박영자 커플매니저

부산재혼정보회사 퍼플스, 중매결혼으로 유명한 박영자 커플매니저

 

‘커플매니저 리얼스토리’는 상류층 결혼 문화를 선도하고 미혼 남녀들의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핵심, 커플매니저를 만나보는 시간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 박영자 커플매니저 편 -

퍼플스는 국내 최초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인 만큼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매니저들 중 다각도로 검증해 커플매니저 업계 최고의 경력직 베테랑 커플매니저만 채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커플매니저로 이름을 알린 박영자 커플매니저를 이번 시간에 만나보려 합니다. 일반 결혼정보회사들과는 달리 조건이 높고, 이뤄지기 힘든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부산재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박영자 커플매니저! 바로 만나보시죠.

결혼은 필수가 아닌 선택입니다. 하지만 수많은 성혼 커플을 봐온 저로서는 결혼은 인생을 훨씬 풍요롭게 만들어 줍니다. 많은 분들이 비혼을 추구하지만 대다수가 결혼을 하는 데는 해로운 점 보다 이로운 점이 많기 때문입니다. - 박영자 커플매니저 -

 

 

 

박영자 커플매니저는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부산지사 커플매니저로 VIP 중매결혼을 위해 활약해온 성혼 전문가입니다.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부산, 울산, 영남 지역의 회원들을 관리하고 있는 베테랑 매니저로, 결혼을 희망하는 미혼남녀에게 좋은 짝을 만들어주는 커플매니저라는 직업에 대한 애정이 오랫동안 일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라고 합니다.

커플매니저로서의 자부심

세상에는 좋은 일, 좋은 직업도 많지만 인연을 완성해주는 특별한 일에 자부심을 느낀다는 박영자 커플매니저. 오랜 기간 동안 고객들을 대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신뢰를 얻게 되고 성혼한 분들 대부분이 지인들을 꾸준히 소개해주면서 부산, 영남지역에서는 오로지 입소문 만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특히, 재혼을 원하는 분들은 부산재혼정보회사를 선택하실 때 신중에 신중을 가하는데, 박영자 커플매니저의 회원들은 모두 만족스러운 성혼을 한다고 합니다.

 

 

 

 

기억에 남는 성혼 사례

부산에서 큰 사업체를 운영하시고 7년 전 아내와 사별한 50대 남성이 재혼 상담을 원한다며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동안이시라 전혀 50대처럼 보이지 않았고, 외동아들이 있었는데 아들이 부산재혼정보회사를 권유해 찾아오게 됐다고 합니다. 처음엔 가입을 망설였지만, 저를 믿고 맞선을 진행했고 3번째 만남에서 좋은 인연을 만나 성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외동아들의 결혼까지 저에게 맡기셨고 결국 의사 며느리까지 뒀는데 나중에 찾아와 저에게 큰 선물을 주셔서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

 

 

 

부산재혼정보회사로 퍼플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부산재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부터 긴 역사를 지닌 만큼 전문직, 명문가, 유학파 엘리트 회원들은 물론 미스그린코리아를 주관하는 회사로 능력과 미모를 갖춘 회원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이상형에 맞는 좋은 배우자를 만날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고 자부할 수 있으며 오랜 경험에서 우러나온 까다로운 신원인증과 맞춤형 매칭 노하우를 통해 상류층 결혼정보업체에서 높은 성혼율을 자랑하는 믿을 수 있는 곳이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인연에도 타이밍이 있습니다. 지금 고민하는 순간에도 타이밍은 계속 어긋나고 있습니다. 결심했다면 빠른 시일 내에 실행에 옮겨보도록 하세요. 후회보다는 더 나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화려한 경력으로 수많은 상류층 성혼 커플을 탄생시킨 박영자 커플매니저! 오늘 부산재혼정보회사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함께 한 시간 어떠셨나요? 상류층 성혼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커플매니저 세계를 더욱더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10년 이상 된 베테랑 커플매니저의 만남과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중매결혼에 성공한 성혼 스토리는 다음 시간에도 계속됩니다. 이어지는 커플매니저와의 만남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 051-740-5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