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대표, 자선행사 패션쇼 참석

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대표, 자선행사 패션쇼 참석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해 실질적인 봉사와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가고 있는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문화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최된 자선패션쇼인 '단짝 단짝 패션쇼'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고 왔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행사의 전반적인 소식을 스케치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2018년 12월 11일, 서울 강남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동남아시아 문화 발전을 위한 자선행사 ‘단짝 단짝 패션쇼' 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블루리본 캠페인 주최로 진행되었으며, 단짝이 함께 런웨이에 서는 패션쇼로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자 이 행사를 기획했다고 합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도 런웨이에 올라 워킹을 선보였는데요.





'단짝 단짝 패션쇼'






슈퍼비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역 배우들의 공연을 시작으로 행사의 막이 올랐습니다. 아역 배우들의 귀여운 안무가 더해진 공연은 참석자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고 공연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세계 3대 국제광고제인 New York Festivals와 London International Awards의 Wu Jin Jun 중국 대표가 참가해 더욱 의미 있는 행사였는데요. Wu Jin Jun 중국 대표는 내년 3월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한 블루리본캠페인의 패션쇼를 상해에서 공동 개최할 것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오늘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패션쇼가 시작되었습니다. 먼저 꼬마 모델들의 런웨이가 이어졌는데요. 리틀보니의 의상을 입은 꼬마 모델들이 귀엽고 앙증맞은 워킹을 선보였습니다.



  



꼬마 모델들의 워킹 후, 시니어모델들의 워킹이 이어졌는데요. 오늘의 런웨이는 가족, 친지, 친우, 사우 등 세대와 성별에 관계없이 단짝이면 함께 무대에 설 수 있었으며, 세대, 연령, 성별, 국가 등 모두가 두 손 꼭 잡고 함께 살아가는 삶,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행사였습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대표도 런웨이에 올라 멋진 워킹을 선보였습니다. 오늘 김현중 대표가 블루리본 패션쇼 시니어 모델로 오를 수 있었던 이유는 앞서 말했듯이 소외 이웃들을 위한 실질적인 봉사와 후원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한부모가정 자녀를 위한 다양한 행사에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기부를 실행해 오고 있으며 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 부회장, 사단법인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 중앙회 부회장 등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또한,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등에 짜장면을 만들어 식사를 대접하는 '사랑의 짜장차' 행사에 정기적으로 후원,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을 진행하여 착한 기업,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몸소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와 같은 길을 걸어가고 있는 재혼정보회사 르매리의 모델이자 커플매니저로도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덕현씨도 시니어를 대표하는 모델로 무대에 올랐습니다.





다채로웠던 런웨이가 끝나고 패션쇼의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다정다감상'을 수상하였습니다.





2018년을 마무리하는 시점에 공익을 위한 재능 기부 행사에 참석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아시아 지역의 문화예술 꿈나무 양성이 더욱 발전되기를 소망합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