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아시아리더대상 수상!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아시아리더대상 수상!


아시아를 뛰어넘어 세계를 향해 달려가는 진취적인 기업, 인재를 선발하는 '2018 아시아 리더대상'이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기업 브랜드 발전 부문 대상에 선정되어 영광스러운 순간을 맞이했는데요. 뜨거웠던 시상식 현장을 스케치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2018년 12월 26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파이낸스 투데이가 주최ᆞ주관한 '2018 아시아 리더대상'이 개최되었습니다. '2018 아시아 리더대상'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예술, 단체, 언론 등 각분야에서 한 해 동안 뛰어난 활약을 펼친 기업, 인물을 중심으로 수상자를 선정하였는데, 그중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도 당당히 수상자로 올라 뜻깊은 자리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행사의 서막은 세계문화예술교류단의 '홀로아리랑' 무용 공연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시상에 앞서, 한국언론사협회 주동담 회장의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주동담 회장은 "국가라는 틀속에 소수의 것이라도 가치가 존중되어야 하며 우리 모두는 그 소중한 가치를 공유하고 지켜나가기 때문에 각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여러분은 대한민국의 대들보이다"라고 강조하였으며,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한 모든분들이 한국사회의 경제적, 사회적, 정치적, 문화적 등에서 앞장서 주시기를 당부한다"라고 전하였습니다.





본격적인 시상이 시작되고, 특별방송연예부문 시상이 이어졌습니다. 특별방송연예부문에서는 방송인 하리수 씨가 수상하게 되었는데,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가 더욱 빛이 나는 순간이었습니다.






톱모델 스타상에는 모델 정하은, 슈퍼모델 정은진, 모델 제스가 수상하였습니다.





시상식이 무르익어갈 즘, 드디어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수상자로 호명되었습니다. 퍼플스는 기업 브랜드 발전 부문을 수상하였는데 서울 본사를 중심으로 부산결혼정보업체 설립 1년여 만에 대전지사를 설립하는 등 빠르게 발전됨에 따라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2001년 설립된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최초로 VIP 상류층 회원들을 대상으로 설립된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써, 국내 결혼정보업계가 활성화되지 않았던 시기부터 현재까지 19년간 의사, 변호사, 검사, 회계사 등 전문직 회원 및 정·재계 자녀, 자산가, 대기업 CEO 자녀들의 성혼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철저한 신원인증과 진행과정과 성혼 시 비공개 원칙을 준수하여 사생활에 민감한 영화배우, 가수, 아나운서 등 방송연예계인들도 퍼플스에서 인연을 맺고 있습니다.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매년 연말이 되면 감사하게도 다수의 시상식에 수상자로 선정되어 참석하곤 합니다. 그동안 열심히 달려온 보상을 받는 것 같아 기쁩니다. 하지만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퍼플스를 찾아주시는 고객, 회원님들을 위해 더욱 발전하는 퍼플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