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부산 직장인 소개팅 IN 웨스틴 조선호텔 후기 ①

부산 직장인 소개팅 IN 웨스틴 조선호텔 후기 ①

여름 하면 떠오르는 도시! 부산에서 퍼플스 직장인소개팅 파티 <Scent of Summer Party> 가 개최되었습니다. 파티가 종료된 지 6일이 지난 지금, 회원들은 파티에서 만난 이성과 설렘 가득한 연락을 주고받고 있을 텐데요. 그 어느 때보다 로맨틱했던 퍼플스 부산 직장인 소개팅 파티 <Scent of Summer Party>의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Scent of Summer Party>

 

지난 6월 13일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에서 퍼플스의 <Scent of Summer Party> 미팅파티가 진행되었습니다. 더욱 프라이빗한 만남을 위해 24명의 회원들만이 참석하여 파티를 즐겨주셨는데요. 파티장은 화려한 색감의 센터피스를 사용하여 여름의 분위기를 더욱 살렸으며 전면 통유리창을 통해 해운대 바다가 펼쳐져 회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장소였습니다.

 

 

파티장을 화려하게 꾸며줄 센터피스와 플라워 장식은 웨스틴 조선호텔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디자인하고 세심한 관리를 해주었으며, 특별히 여성 회원의 의자에는 플라워 장식을 부착하여 파티가 종료된 후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 있도록 준비해 주었습니다.

 

저녁 6시부터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고 5시부터 참가자들의 입장이 시작되었습니다. 행사장 입구에는 X - 배너를 설치하여 참석 회원님들이 쉽게 찾아오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퍼플스 부산 직장인소개팅 파티에 하나둘씩 입장하는 회원님들"

 

퍼플스 부산 직장인소개팅 파티에 입장하신 회원님들을 위해 웰컴 샴페인이 준비되었으며 모두 긴장과 설렘을 안고 지정된 자리에 착석해 주셨습니다. 오늘 파티에는 부산, 울산. 대구 등 영남지역 결혼 적령기 회원분들 만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의사, 변호사, 대기업 종사자 등 남성 회원 12명한의사, 교사, 약사, 공무원 등 여성 회원 12명의 미혼남녀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드디어 본격적인 미팅파티가 시작되고 지난해 부산 미팅파티를 순조롭게 이끌어주었던 정아람 아나운서가 이번 파티에도 수고를 해주었습니다.

 

 

퍼플스 부산 직장인소개팅 파티는 1부와 2부로 나눠서 진행되는데요. 프로그램을 간단하게 설명해드리자면 1부에는 축하공연, VIP 코스요리가 제공되며 2부에는 로테이션 프리토킹,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됩니다. 1부 첫 순서로는 팝페라 공연이 이어졌으며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올려주었습니다.

 

 

 

 

공연이 끝난 후,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와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에서 준비한 VIP 코스요리와 와인이 준비되었습니다. 회원님들은 식사를 즐기면서 옆자리에 앉은 이성 분과 대화를 이어나갔는데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니 점점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조성되었으며, 서로 와인잔을 부딪히며 어느덧 웃음소리와 대화소리가 파티장을 가득 채웠습니다.

 

지금까지 퍼플스의 부산 직장인 소개팅 파티 <Scent of Summer Party>를 전해드렸습니다. 퍼플스 파티는 매번 그랬듯이 전해드리고 싶은 내용이 많아 1,2편에 걸쳐 포스팅할 예정이며, 이번 시간에는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여드렸다면 다음 시간에는 퍼플스 파티를 즐기시는 회원님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다가오는 2편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부산 직장인 소개팅 IN 웨스틴 조선호텔 후기 ② -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