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부산 사교모임 IN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 후기 ②

부산 사교모임 IN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 후기 ②

 

 

지난 4월 24일,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에서 다양한 직업군의 미혼남녀들이 참석한 퍼플스 부산 사교모임 파티 <사랑하고 싶나 봄:Private Party> 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지난 1편에는 파티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여드렸다면 오늘 이 시간에는 부산 사교모임 파티를 즐기시는 회원님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사교모임 파티<사랑하고 싶나 봄:Private Party> 의 두 번째 이야기! 지금 바로 보시죠!

 

유난히도 화창했던 4월의 봄날,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에서의 파티는 점점 무르익어 갔습니다. 잠시 어색했던 참석자들은 함께 식사를 하면서 서로를 알아갔으며, 점점 웃음소리와 대화소리로 가득 차는 파티장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오늘 파티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할 이상형 페이퍼입니다. 퍼플스 사교모임 파티에서는 대화가 잘 통하고 호감 가는 분이 있다면 바로 이상형 페이퍼에 상대방의 번호를 기입하면 되는데요. 첫 만남에서 개인번호를 물어보는 것은 실례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고려한 퍼플스만의 세심한 배려입니다.

 

 

웨스틴 조선호텔과 퍼플스가 준비한 VIP 코스요리가 끝날 무렵, 회원님들은 와인과 디저트를 즐기시면서 같은 테이블에 앉은 이성과 활발하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행운권 추첨이 이루어졌습니다. 오늘 퍼플스 부산 사교모임 파티에서 준비한 상품으로는 백화점 상품권, 록시땅 핸드크림 세트, 아벤느 미스트 세트, CGV 영화예매권, 차량용 가습기 등 다채롭고 푸짐한 상품들로 준비해봤습니다.

 

행운의 당첨자

 

이제 본격적으로 로테이션 프리토킹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로테이션 프리토킹은 오늘 참석한 모든 회원과 대화를 나누기 위해 마련된 시간인데요. 각 테이블 당 10분의 대화 시간이 주어지며, 남성 참가자들만 옆 테이블로 이동하여 새로운 여성분들과 대화를 나누게 됩니다. 10분이라는 시간은 상대방을 알아가기에 매우 짧은 시간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퍼플스 부산 사교모임 파티는 일회성 만남이 아닌, 추후 1:1 만남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오늘은 다양항 이성을 만나보고 자신의 이상형을 찾는 시간이라고 생각해 주심 될 것 같습니다.

 

 

 

 

지난해에는 한 테이블당 6명이 착석을 하였으나,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최대 4명으로 축소하여 자리 배치를 하였습니다. 2년 연속 참석한 한 회원은 "테이블당 인원수가 많지 않아서 대화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다"라고 후기를 남겨주시기도 하였습니다.

 

 

마지막 로테이션 프리토킹이 끝난 후, 선남선녀 커플 3쌍을 호명하여 간단한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상대방의 취향과 관심사를 알아볼 수 있는 이구동성 게임이 진행되었는데 우승한 커플은 오늘 첫 만남을 가진 것이 무색할 만큼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파티의 마지막 순서로는 '베스트 드레서' 선정이 있었습니다. 오늘 남성 참가자의 드레스 코드는 세미수트 였는데, 드레스 코드에 맞춰 오늘 파티에 참석해 준 남성 후보들 중에 한 분이 선정되어 상품이 지급되었습니다.

 

여성 참가자의 '베스트 드레서'는 가장 우아하고 사교모임 파티 분위기에 맞는 드레스를 입고 온 회원님이 선정되었습니다.

 

베스트 드레스 선정을 끝으로 퍼플스 부산 사교모임 파티는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오늘 참석한 모든 분들에게는 고급 극세사 담요와 퍼플스 2021년 달력이 증정되었으며 회원들 대부분이 만족스러운 후기를 전해주시며 퇴장하였습니다. 몇몇 회원님들은 파티가 종료된 후에도 이성과의 대화를 나누느라 파티장을 떠나지 못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지금까지 성황리에 개최되었던 퍼플스 부산 사교모임 파티 <사랑하고 싶나 봄:Private Party> 후기를 1,2편에 나누어서 생생하게 전해드렸습니다. 파티가 끝난 지금, 모든 회원들은 1:1 만남을 진행 중이며, 몇몇 커플은 좋은 예감을 전해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회원님들에게 이번 파티가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기회가 되셨기를 바라면서, 부산 사교모임 파티 1편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시길 바랍니다.

▶ 30대 싱글모임 IN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 후기 ① 보러가기 ◀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