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미팅파티, 호텔에서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미팅파티, 호텔에서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매달 다양한 컨셉의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지난, 6월 22일 진행된 <하이클래스 미팅파티>를 성황리에 끝내고 7월 미팅파티 <더 드라마틱> 참가자 신청을 오픈하였습니다.





퍼플스 미팅파티는 타 미팅파티와는 퀄리티가 다른 파티로서, 현재 파티 신청이 오픈 된 후, 많은 분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퍼플스 미팅파티 '더 드라마틱'에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해 자세한 설명 도와드리겠습니다.





퍼플스의 미팅파티 '더 드라마틱'은 7월 28일 토요일, 저녁 7시 서울 소재 특급호텔에서 진행이 됩니다. 남녀 각각 20명, 총 40명이 참가하며 시즌 코스요리, 고급 샴페인, 칵테일, 위스키가 무제한 제공이 됩니다. 또한 퍼플스 파티 참석자들은 100% 신원인증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만남, 안전한 만남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이번 파티를 주최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대해 간략히 설명드리자면, 국내에 결혼정보업체가 보편화되지 않았을 시기인 2001년 설립되어 청담동에 서울 본사가 있으며 부산 해운대에 부산지사를 설립하여 전국적으로 운영 중인 결혼정보회사입니다.특히.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의 남성 회원과 교사, 의사, 공무원, 승무원 등의 여성회원이 많이 가입되어 있으며, 매년 연말 서울에 위치한 특급호텔에서 결혼정보업계 유일하게 200명 규모의 대규모 미팅파티를 개최하여 수많은 커플 탄생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파티 참가 신청에 앞서 싱글파티에 대해 생소하시거나 처음 참석하시는 분들을 위해 <커플 성공률을 높이는 꿀팁!>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파티에 늦을 경우, 자신의 옆자리에 배정받은 참석자에게 피해를 줄 뿐만 아니라, 파티 진행에 있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정해진 파티 시간에 도착할 수 있도록 하는 게 좋습니다. 두 번째로, 처음 만나는 자리인 만큼 깔끔한 의상과 헤어는 첫인상의 느낌을 좌우합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전문가의 손길을 받아 헤어와 메이크업을 하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세 번째로, 인연을 만들기 위해 참석한 자리인 만큼,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자신의 옆자리에 앉은 이성과 많은 대화를 나눠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초면에 상대방에게 번호를 묻는 건 실례입니다. 많은 참석자들과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연락처를 묻는 건 상대방에게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으며, 파티가 끝난 후 담당 매니저를 통해 호감을 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커플 성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의사결혼, 변호사결혼을 탄생시키는 퍼플스 프라이빗 미팅파티의 주인공이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퍼플스 만의 차별화된 파티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라며, 참석을 희망하는 분은 아래의 [파티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본 파티는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도 참가 가능하며, 준회원의 경우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