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미스코리아 결혼 성사시키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 '한국미인협회' 회장으로 임명

미스코리아 결혼 성사시키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 '한국미인협회' 회장으로 임명

지난 5월 16일,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한국미인협회' 발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50명 미만의 임원진들만 참석하여 간소하게 치러졌는데요. 오늘은 미스코리아 결혼을 성사시키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회장으로 임명된 '한국미인협회' 발대식 현장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현장 후기에 앞서, '한국미인협회'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미스 그랜드 코리아, 미스 로얄 코리아, 미스 글로벌 코리아, 미스 브라이드 코리아, 우먼 코리아, 미시즈 코리아, 미시즈 로얄 코리아,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선덕여왕 선발대회, 소서노 여대왕 선발대회 등 10개의 대한민국 대표 미인대회 본선 수상자들이 정회원으로 가입된 여성 단체입니다.

 

행사 시작 전에 '한국미인협회'의 임원진들이 하나둘씩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먼저 2020 미시즈코리아 클래식 진 '추미정' 님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퀸 '이현영' 님이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참석해 주셨습니다.

2020 미시즈코리아 퀸 '최서연'

 

 

그리고 아주 반가운 얼굴이 보였는데요. 바로 퍼플스 CF 에 출연한 모델들입니다. 먼저 '브라이덜 샤워' 편에 출연한 미스그랜드 코리아 미 '이다연'님 과 미스 로얄 코리아 진 '이소얀'님이 참석해주셨으며, '카페' 편에 출연한 미스 글로벌 코리아 선 '김은지' 님과 미스 글로벌 코리아 퀸 '도하연' 님이 함께 포토월에 서주셨습니다.

 

본 행사가 시작되기 전, 참석자들 모두 반가운 마음에 인사를 나누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 미인대회는 1박 2일로 진행되어 트레이닝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쉽지 많은 않은데요. 힘든 시간 속에서 서로 의지했던 시간이 있었기에 더욱 특별한 인연이 되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역대 미인대회 수상자들'

 

 

본격적인 '한국미인협회' 발대식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 사회에는 2020 미시즈코리아 퀸 이자 '한국미인협회'의 사무총장으로 임명된 '최서연' 님이 수고해 주셨습니다.

 

'한국미인협회'의 회장으로 임명된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개회사 및 축사를 전하였는데요. 미스코리아 결혼을 선도하는 김현중 대표는 " 한국미인협회는 새로운 미의 기준을 제시하며 여성의 이익을 대변하고 대한민국의 봉사문화 및 문화산업, 그리고 한류문화와 뷰티, 패션산업을 이끌어 갈 것" 이라는 큰 포부를 밝혔습니다.

 

 

오늘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임명장 수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2020 미시즈코리아 클래식 진 '추미정'님이 부회장으로, 2020 세종대왕소헌왕후 송아리 부문 진 '고서연' 님이 이사로 임명되었습니다. 이밖에도 약 서른 분에게 임명장을 수여하였습니다.

 

'한국미인협회'는 한류문화와 뷰티, 패션산업 등을 전세계에 널리 알리는 대한민국 홍보대사 역할과 더불어 각종 봉사활동 및 기부를 통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봉사모임도 진행할 예정이며 '대한민국 봉사대상' 시상식 주최와 '한국영화인 총 연합회'와 제휴를 맺고 대한민국 최초, 최고 권위의 영화제인 '대종상 영화제'와 정부지정 '영화의 날' 행사를 공동 주관하여 영화발전 및 문화산업에 이바지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한국미인협회' 발대식 후기를 전해드렸습니다. '한국미인협회'는 매년 진행되는 다양한 미인대회의 수상자들을 대상으로 정회원 신청을 받고 있으며 어느 누구라도 임원진으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한국미인협회' 활동을 기대해 주시길 바라며, '한국미인협회' 김현중 회장이 이끌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도 사랑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