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모태솔로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TOP5! 알아보자!

모태솔로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TOP5! 알아보자!

 

 

최근 연예인들의 결혼 소식이 들려오면서 많은 분들이 외로움을 호소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그러나 결혼과 연애에 골인한 연예인과 달리 의외로 자신을 '모태솔로'라고 밝힌 연예인도 많다는 것을 알고 있으신가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모태솔로 연예인' TOP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은빈

 

 

 

 

최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배우 '박은빈'은 자신을 모태솔로 연예인이라고 밝힌 바 있죠. 1992년 생으로 올해 31살인 박은빈은 과거한 방송에 출연하여 "내가 모솔인 것을 숨기고 싶었는데 사실이다. 현재까지는 인연이 없었던 것 같다"고 전했죠. 그러나 자신이 모태솔로인 점에 대해 부끄럽지 않다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여진구

 

 

 

 

아역 배우로 이름을 알리고 현재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타고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여진구' 역시 모태솔로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진구는 과거 한 방송을 통해 "짝사랑은 해본적이 있지만 정식으로 사귀어 본 적은 없다"고 밝혔었죠. 준수한 외모와 달리 의외로 연애 경험이 없다는 사실에 많은 누리꾼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청하

 

 

 

 

프로듀스 101을 통해 데뷔하여 현재는 솔로 여가수로서 입지를 굳힌 가수 '청하' 역시 모태솔로 연예인에 해당합니다. 과거 한 라디오에 출연한 청하는 "모태솔로냐?"는 질문에 "한 달 동안 문자만 하다가 끝난 친구가 있다"고 전하면서 모태솔로 임을 고백한적이 있죠. 바쁜 아이돌 활동으로 인해 연애를 시작하기 어려웠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김소현

 

 

 

 

아역배우 출신 '김소현' 역시 모태솔로 연예인임을 밝혔는데요. 과거 김소현의 출연작인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인터뷰에서 김소현은 자신이 아직 모태솔로라고 얘기한 바 있습니다. 김소현은 "작품 내에서 로맨스를 하다보니 실제 현실에서의 로맨스가 불필요하다는 생각이 든다"며 "연기를 하면서 설렘을 느낌다"고 전했죠. 어린 시절부터 성인이 되고 나서 까지 쉬지 않고 작품 활동에 매진해온 결과 연애할 시간이 없었지 않았을까 유추해 봅니다.

 

 

케이

 

 

 

 

인기 아이돌 러블리즈의 '케이'는 자신이 아직 연애를 해본적 없는 모태솔로 연예인이라고 전했습니다. 케이는 아직 연애를 해보지 못 했으며 고백조차 받아보지 않았다고 밝혔죠. 해당 내용을 들은 케이의 팬들은 안타까워 하기도 했는데요. 과연 현재도 모태솔로를 유지하고 있을지 궁금해 지는데, 케이의 열애 소식도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모태솔로 연예인 TOP5'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전해드린 모태솔로 연예인 처럼 아직 연애 경험이 없는 분들이라면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10년 경력의 커플매니저와 결혼 상담 진행해 보시기 바라며 이상형 만남까지 이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