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럭셔리한 인계동소개팅 장소 추천!! BEST5!!

럭셔리한 인계동소개팅 장소 추천!! BEST5!!

젊음의 거리 인계동은 수원 지역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 잡으며 2030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이곳은 다양한 맛집과 더불어 감성 카페, 다이닝 펍 등이 즐비해있어 연인 간의 데이트는 물론 소개팅을 하기에도 적합한 장소라고 볼 수 있죠. 그렇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럭셔리한 인계동소개팅 장소 추천! BEST5'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MONG 어몽

 

출처: 어몽

 

인계동소개팅 장소 추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곳 '어몽'은 효원공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럭셔리한 이태리 레스토랑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장소입니다. 직접 만든 도우 위에 각종 재료들을 얹은 이태리 피자와 새우 홍게 리조또가 이곳의 대표 메뉴라고 볼 수 있으며 테이블 간격이 넓어 프라이빗하게 대화를 나누실 수 있습니다. 첫 만남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과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어몽'을 추천드립니다.

Whyin 와이인

 

출처: 와이인

 

인계동 나혜석거리에 위치한 'Whyin'은 루프탑 형식의 와인 바이며, 감바스와 바비큐 플레이트가 이곳의 대표 메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메뉴와 어울리는 레드와인과 화이트 와인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 기호에 따라 가볍게 즐기실 수 있으며 루프탑으로 이뤄져 있어 분위기 있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바바 커피숍

 

출처: 바바 커피숍

 

첫 만남에서 바로 식사를 하기보다는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소개팅 상대와 가벼운 대화를 나누고자 한다면 인계동소개팅 장소 '바바 커피숍'을 추천드립니다. '바바 커피숍'은 인계동 나혜석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모던하면서도 유니크한 실내 인테리어가 특징인 카페입니다. 내부 공간과 좌석 자체가 매우 넓기 때문에 프라이빗하게 대화를 나누실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파르페와 각종 디저트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스시 아키라

 

출처: 스시 아키라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스시 아키라'는 매일 전국 각지에서 공수한 자연산 수산물들과 신선한 식재료들을 이용한 요리를 선보이는 오마카세입니다. 바 형식의 테이블과 룸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 한 인계동소개팅 장소를 찾고 계신 분들께 추천드리는데요. 10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오마카세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수원 인계동 '스시 아키라'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티움

 

출처: 오티움

 

라운지와 루프탑이 결합한 이국적인 공간인 '오티움'은 수원 시청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펍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즐길 수 있으며 야외 루프탑에서는 인계동의 야경과 시티뷰를 즐길 수 있는데요. 실내와 야외 공간 모두 이국적인 느낌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으며 간단한 안주들을 함께 판매하고 있어 인계동소개팅 2차 장소 혹은 애프터 장소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럭셔리한 인계동소개팅 장소 BEST5!!'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추천드린 소개팅 장소들을 참고하여 좋은 시간 보내보시기 바라며, 애프터 성공률을 높여보시기 바랍니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2001년 설립 후 청담동에서 꾸준히 명문가들의 성혼을 성사시키며 그 정통성을 지켜왔는데요. 이번 7월에는 수원의 중심지 '인계동'에 퍼플스 수원 지사를 설립하여 의왕, 안산, 용인을 비롯한 경기지역 회원님들을 위해 상류층 맞춤 성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퍼플스 전국 지사망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매칭 시스템으로 만족도 높은 성혼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새롭게 오픈한 퍼플스 수원 지사 VIP 커플매니저와의 성혼 상담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상담 배너를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