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 문화 QnA

딩크족 결혼, 결혼정보회사에서 가능할까?

딩크족 결혼, 결혼정보회사에서 가능할까?

 

상위 1% 상류층 결혼정보 문화를 선도하는 '보라빛 결혼', 퍼플스!

'청담동 문화 QnA'는 소비자중심경영 방침에 따라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소중한 질문들을 통해 콘텐츠가 제작됩니다. 상류층 문화, 결혼, 만남 등 제한 없이 궁금한 사항을 쪽지로 보내주시면 선정을 통해 가감 없는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오래전부터 결혼에 대한 로망은 있었지만

육아, 아이에 대한 로망은 없었습니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딩크족이 되었는데,

딩크족 결혼, 결혼정보회사에서 가능할까요?

 

※비공개 원칙을 철저히 고수하고 있는 퍼플스로서 질문을 보내주신 고객님의 정보는 밝히지 못함을 양해 바랍니다.

 

 

A. 가능합니다.

요즘은 남녀 할거 없이 딩크족 결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보통 이런 분들의 경우, 자신의 커리어와 시간이 중요하고 육아 스트레스를 피하고 싶으신 분들인데요. 퍼플스는 딩크족 회원이 상당히 많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바쁜 일상과 높은 커리어를 쌓아오신 분들인데요.

 

딩크족 결혼은 자신의 선택이며 그 누구도 욕할 권리는 없지만, 미혼남녀들의 비율을 보면 딩크족 보다는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만일 상대방이 딩크족 결혼을 원하지 않을 시에는 맞춰 나가기가 힘들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퍼플스 회원 중 한 여성분은 "자신은 딩크족이고 오랫동안 만나던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처음 만날 때부터 딩크족이라고 말했고 남자친구도 이에 동의하며 제 생각을 존중한다" 고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 이야기가 슬슬 나올 때쯤 되니, 남자친구는 딩크족 결혼을 원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남자친구는 "오래 만나다 보면 저의 딩크족 결혼에 대한 생각이 바뀔 줄 알았고, 결혼과 가정을 이루기 위해서는 아이가 있어야 행복하다"라고 하며, 여성분의 생각과 다른 가치관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결국, 딩크족 결혼에 대한 가치관 차이가 좁혀지지 않아 이별을 할 수밖에 없었고, 여성분은 퍼플스를 찾아오셨습니다. 현재 이 여성분은 딩크족을 희망하는 남성회원과 결혼을 전제로 6개월 이상 만남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곧 좋은 소식도 들려줄 거라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렇듯, 딩크족 결혼은 어느 한쪽이 양보할 수 없는 민감한 사안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딩크족 결혼을 희망하신다면 더더욱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지인소개팅이나 동호회, 모임을 통해서는 딩크족을 찾기 매우 힘듭니다. 또한, 앞서 말한 사연처럼 처음에는 딩크족 결혼에 대한 생각을 존중하는 것처럼 보이나, 끝내 가치관의 차이를 좁히지 못하는 경우도 발생해 버리죠.

 

퍼플스에서는 학력, 직업, 재산, 집안환경, 성격, 종교 그리고 가치관 등 아주 디테일한 면까지도 종합적으로 파악하여 나에게 딱 맞는 이성을 소개해 줍니다. 만일, 본인이 딩크족 결혼을 희망한다면 퍼플스에서는 딩크족 회원만 소개해 드리겠죠? 그렇기 때문에 더욱 빠르고 정확한 매칭과 성공적인 결혼이 가능합니다. 딩크족 결혼! 퍼플스와 함께라면 어렵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