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도산대로 소개팅, 맞선 장소로 추천하는 오마카세 "스시카나에"

도산대로 소개팅, 맞선 장소로 추천하는 오마카세 "스시카나에"

요즘 미혼남녀들 사이에서 소개팅 맞선 장소는 규모가 크고 유명한 레스토랑이 아닌 소수의 고객만 받고 조용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선호되고 있는데요. 특히, 메뉴를 고르지 않아도 되는 스시 오마카세 레스토랑이 큰 인기를 얻으며, 일명 "스강신청" 이라는 신조어도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도산대로 소개팅, 맞선 장소로 추천하는 오마카세 "스시카나에"를 다녀와봤습니다.

 

도산대로 소개팅, 맞선 장소로 유명한 '스시카나에'는 청담동 명품거리 주변에 위치해 있으며 압구정로데오역 3번 출구에서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시카나에'는 런치 1부, 2부와 디너 1부, 2부로 나눠져 있으며 시간 당 12명의 손님만 받고 있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문화는 런치 1부에 방문하였는데 여유있게 방문했음에도 정갈하게 정리된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으며, 고즈넉한 분위기로 인해 기대가 많이 되는 식사였습니다.

 

 

'웨이팅 룸'

지정된 시간에 따라 운영되는 곳이다 보니 따로 웨이팅 룸을 마련하여 일찍 도착하신 고객님들의 편의에 신경쓰는 '스시카나에'의 배려를 볼수 있었습니다.

 

오마카세 특성상, 모든 고객들이 바 테이블에 앉아야 하기 때문에 겨울철에 방문 시, 좌석에 코트나 가방을 걸어둘 곳이 부족해 보였습니다. 하지만, 도산대로 소개팅, 맞선장소로 추천하는 '스시카나에'는 외투와 가방을 보관할 수 있는 행거를 마련해 두어 깔끔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스시카나에' 에서는 스시와 어울리는 와인을 페어링 해주기 때문에 디너에 방문할 시, 가볍게 와인을 즐기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런치 1부는 만석이었으며, 도산대로 소개팅, 맞선 맛집인 것을 증명해 주었습니다. 도산대로 소개팅 장소로 '스시카나에' 에 방문예정이시라면, 일주일 전에 예약을 추천드립니다.

 

 

본격적인 스시가 시작되기 전에 전채요리로 바질소스에 버무린 바지락 & 토마토와 차완무시가 나왔습니다. 또한, 음식의 입맛을 돋우어줄 유자에 절인 무도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첫 순서로는 사시미가 나왔는데요. 잿방어와 광어입니다.

 

 

파를 곁드린 참돔 & 매실소스를 곁들인 농어

 

한치와 도하새우

 

 

관자와 우니

 

 

 

 

 

이밖에도 잿방어, 단새우, 참치중뱃살, 대뱃살 등 23가지의 숙성스시를 선보였으며, 한점 한점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음식이었습니다.

 

 

고토 우동

고토 우동은 표고버섯 향과 고춧가루가 살짝 들어간 국물이 입안을 개운하게 만들어 주었으며 면발의 쫄깃한 식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계란구이와 소금 아이스크림

디저트로는 계란구이와 소금 아이스크림이 제공되었는데, 부드러운 식감의 계란구이와 단짠의 조합인 소금 아이스크림은 식사의 마지막을 깔끔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지금까지 도산대로 소개팅, 맞선 장소로 추천하는 '스시카나에'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신선한 숙성 스시와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기고 싶으시면 '스시카나에'를 추천드립니다. 오늘 전해드린 정보로 성공적인 소개팅, 맞선이 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