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대학생 서포터즈, 퍼플스 서포터즈 제1기 <큐피드> '해단식' 현장!

대학생 서포터즈, 퍼플스 서포터즈 제1기 <큐피드> '해단식' 현장!

결혼정보서비스와 홍보, 마케팅 등에 관심 있는 대학생분들을 위해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에서는 대학생 서포터즈 제1기 <큐피드>를 진행하였습니다. 지난 2020년 10월부터 시작된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는 약 5개월간 다양한 개인 미션과 팀 미션을 통해 퍼플스를 홍보하고 다양한 실무 경험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는데요. 그동안 열심히 달려온 대학생 서포터즈 분들의 마지막 팀 미션 결과물을 발표하고 2월 우수 활동자와 2차 미션 우수팀, 최우수 활동자와 최우수팀까지 선정해보았던, 퍼플스 서포터즈 '해단식' 현장을 오늘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월 26일, 청담동에 위치한 W 타워에서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제1기 <큐피드> '해단식'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서포터즈 발대식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식을 간소화하였으며 발열 체크 및 소독, 마스크 상시 착용, 비말 차단막 설치 등 정부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되었습니다.

 

그동안 성실히 활동해 주었던 모든 대학생 서포터즈 분들을 위해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준비하였으며,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비말 차단막을 설치하였습니다.

 

▲퍼플스 서포터즈 1조 포토튠▲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2차 팀 미션은 '퍼플스를 홍보하는 포토튠 제작하기(초혼/재혼)'였는데요. 먼저 1조의 결과물을 함께 살펴보면, 1조는 상류층 결혼정보업체라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와 '스카이캐슬'을 모티프로 하여 홍보 포토튠을 제작하였습니다. 이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가진 고급스러움과 퀄리티 높은 성혼 서비스를 모두 홍보할 수 있었던 결과물이었습니다.

 

 

 

 

 

▲퍼플스 서포터즈 2조 포토튠▲

 

 

다음으로 발표를 준비한 2조는 퍼플스 서포터즈 중 유일하게 '재혼 서비스'를 홍보한 팀이며, '퍼플스의 고품격 재혼서비스를 직관적이고 흥미롭게 표현하기 위해 춘향전을 재해석한 포토튠'을 제작하였습니다. 콘셉트에 맞는 장소 선정과 의상 선택을 통해 완성도 높은 홍보물을 도출해 냈으며, 팀원과의 화합이 돋보였습니다.

 

 

 

▲퍼플스 서포터즈 3조 포토튠▲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3조는 '친구에게 결혼정보회사를 추천받는 스토리로,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들의 가입'을 유도할 수 있는 홍보 포토튠을 제작하였습니다. 정확한 고객 타겟팅과 그에 맞는 내용을 갖춘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제작하여 전달력과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퍼플스 서포터즈 4조 포토튠▲

 

 

끝으로 4조의 발표가 이어졌는데요,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4조는 '퍼플스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매년 진행되는 200명 규모의 연말 파티를 강조'하여 포토튠을 제작하였으며, 직접 모델과 사진작가를 섭외하여 퀄리티 높은 콘텐츠를 보여주었습니다. 콘셉트에 적합한 스타일링과 장소 선정 그리고 사진 보정을 통해 완성도 높은 홍보물을 제작한 팀입니다.

 

4조의 발표를 끝으로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제1기 <큐피드> 마지막 팀 활동이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완성도 높은 홍보물을 제작해 주신 모든 서포터즈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2월 우수 활동자'와 '2차 팀 미션 우수팀', '최우수 활동자'와 '최우수 활동팀'을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2월 우수 활동자'는 '황인정'님이며 포스팅의 완성도 및 다양한 매체 활용, 마감시간 엄수 등에 중점을 두어 선정하였습니다. '2월 우수 활동자' 황인정 님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이 증정되었습니다. 다음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2차 팀 미션 우수팀'은 완성도 높은 포토튠을 제작해 주신 '4조(김혜림, 황인정, 장민정, 노한나 님)'가 선정되었으며 우수팀에게는 '상금 20만 원'을 제공하였습니다.

 

다음으로는 5개월간의 긴 여정 동안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에 가장 성실히 임해주신 '최우수 활동자'를 발표할 시간이 되었는데요. 영광의 주인공은 바로 '김지우'님입니다. 매 포스팅마다 카드 뉴스 형식의 깔끔한 편집과 알찬 내용으로 성실하게 활동해 주셨으며, 마감 시간 또한 늘 엄수하여 제출해 주셨는데요. 최우수 활동자로 선정되신 '김지우'님에게는 '상금 30만 원'을 제공하였습니다.

 

끝으로 대망의 퍼플스 서포터즈 제1기 '최우수 활동팀'은 독특한 콘셉트 도출과 장소 및 의상 선정을 통해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제작해 주신 '2조(강소희, 김민지, 손정희, 여이주, 호윤정 님)'가 선정되었습니다. 마지막 미션에서도 역시 퍼플스의 이미지에 맞는 홍보물을 제출해 주셨기에 종합적으로 최우수팀에 선정될 수 있었습니다. 최우수팀에게는 '상금 50만 원'이 제공되었으며 다시 한번 선정되신 모든 분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 동안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제1기가 진행되었습니다. 지원해 주시고 활동해 주신 모든 서포터즈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진행될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제2기 또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