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대학생 서포터즈, 퍼플스 서포터즈 1기 <큐피드> 발대식 현장!

대학생 서포터즈, 퍼플스 서포터즈 1기 <큐피드> 발대식 현장!

결혼정보서비스 혹은 마케팅에 관심 많은 대학생분들을 위해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대학생 서포터즈 1기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퍼플스 서포터즈 1기 <큐피드>에 선발된 모든 분들께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 현장을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대식 현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켜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10월 16일, 청담 리베라 호텔 샤모니 홀에서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는 퍼플스의 성혼 서비스를 이해하고 퍼플스의 마케팅, 콘텐츠, 다양한 아이디어 등을 창조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일반적인 기업에서 행해지는 서포터즈와는 달리 특별한 활동을 통해 실무 스펙을 쌓고 전국 단위로 모인 대학생들과 팀 미션을 수행하며 소중한 인연을 맺으실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발대식 행사가 시작되기 전 처음 마주하게 된 팀원들과 가벼운 인사와 대화를 나누는 모습입니다. 처음으로 팀원들과 대면하는 자리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형성되었습니다.

 

본격적인 발대식 행사가 시작되고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님의 환영사가 이어졌으며, 힘든 취업의 문을 두드리기 위해 도전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분들에게 용기가 될 수 있는 덕담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결혼정보업체가 생소할 수 있는 대학생 서포터즈 분들을 위해 퍼플스 소개 전 간략히 결혼정보회사에 대해 전해드렸는데요. 처음 결혼정보회사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분들인 만큼 발표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음으로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분들을 위해 고급 호텔 코스요리가 제공되었으며 식전 빵부터 수프, 연어 요리, 스테이크,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식사 시간 동안 자유롭게 팀원들과 대화를 나누며 서로 한층 더 가까워진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첫 번째로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분들이 수행해야 할 미션이 발표되고, 임명장 수여 시간이 되었습니다. 올바른 결혼 문화 정착과 행복한 가정의 탄생을 지지하는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홍보대사로 임명되는 영광스러운 순간이며,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1기 <큐피드> 임명장은 김현중 대표님이 직접 수여해 주셨습니다.

 

단체 사진 촬영을 끝으로 퍼플스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이 성황리에 종료되었으며,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1기 <큐피드>에 선정된 대학생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축하의 인사를 전해드립니다.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분들의 적극적이고 성실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