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대학생 대외활동, 퍼플스 서포터즈 '2차 미션 우수팀&최우수팀' 포토튠 공개!!

대학생 대외활동, 퍼플스 서포터즈 '2차 미션 우수팀&최우수팀' 포토튠 공개!!

지난 시간 퍼플스 청담동 문화를 통해 <대학생 대외활동, 퍼플스 서포터즈 해단식 현장>을 전해드렸는데요. 오늘은 2차 미션 우수팀 '4조'와 서포터즈 1기 최우수팀 '2조'의 포토튠 결과물을 자세히 전달해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퍼플스를 소개하는 포토튠 제작하기'라는 2차 팀 미션을 완벽하게 수행해 준 두 팀의 포토튠을 지금 함께 보시죠!

대학생 대외활동 2차 미션 우수팀 4조- 'The Dreams of Purples Night'

대학생 대외활동, 퍼플스 서포터즈 2차 팀 미션 최우수팀 '4조'의 포토튠 내용을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꿈속 퍼플스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이상형을 만났던 여주인공이 실제 퍼플스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여하여 꿈에 그리던 이성과 결혼에 성공하게 되는 스토리입니다. 완성도 높은 사진촬영과 스토리로 멋진 결과물을 제작해 준 팀입니다.

대학생 대외활동 최우수팀 2조 -'춘향전'

대학생 대외활동 퍼플스 서포터즈 1기 최우수팀인 '2조'는 춘향전을 각색하여 멋진 포토튠을 제작해 주었습니다. 마찬가지로 2조의 포토튠 내용을 간단히 설명해드리면, 이몽룡과의 불안한 신혼생활을 지속하던 춘향이 퍼플스를 통해 변학도와 재혼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익히 알고 있는 고전 소설인 <춘향전>을 각색하여 재미있게 퍼플스를 홍보할 수 있었던 포토튠이었습니다.

 

퍼플스 대학생 대외활동 제1기 <큐피드>에 성실히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멋진 홍보물을 제작하여 최우수팀에 선정되신 2조와 4조 팀원 분들 모두에게 축하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