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 8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 8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오랫동안 고객만족을 중심으로 미혼남녀들의 성혼을 이뤄온 결과, 이를 인정받아 8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모든 영광을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믿어주신 회원님들에게 돌리며 오늘 이 시간에는 뜻깊은 수상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5월 11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에서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하고 선정하는 시상식입니다. 공신력 확보 및 브랜드 가치 증대를 위해 100%소비자 리서치를 진행하여 선정되었기 때문에 더욱 의미있는 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시상부문은 내구재, 소비재, 서비스, 심사위원상으로 나눠졌으며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비롯하여 총 36개의 기업이 오늘 수상의 주인공으로 발표되었습니다.

 

 

본격적인 시상식이 시작되고 개최선언과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내빈소개, 축사 및 심사평, 그리고 시상식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기존 원형테이블이 아닌 일자 테이블로 변경되었으며, 코로나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면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드디어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순서가 다가왔습니다.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서비스(결혼정보) 부문을 수상하였으며 대표님의 개인사정으로 인해 김동식 차장이 대리수상하였습니다.

8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지난 2001년, 서울 청담동에 국내 유학파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시작하여 정, 재계 인사들과 재벌 총수, 대기업 CEO의 자녀들을 포함, 우리나라 VVIP의 성혼을 탄생시켜온 국내 대표 상류층 대전결혼정보회사입니다. 현재는 부산, 광주, 대전, 대구 등에 지사를 두어 전국적으로 운영중이며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만남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성혼주의 시스템'을 도입하여 매년 높은 성혼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매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 선정될 때마다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찾아주고 선택해 준 소비자에게 감사함을 느끼고 이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최고의 상류층 대전결혼정보회사의 타이틀을 굳건히 지키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