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019 미스그린코리아 대전 예선 후기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019 미스그린코리아 대전 예선 후기

 

지난 6월 22일 개최된 2019 미스그린코리아 부산·울산·경남 예선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리고 이번엔 대전·세종·충남 예선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가보실까요?

 

 

 

 

 

지난 6월 29일, 대전에 위치한 유성호텔에서 2019 미스그린코리아 대전, 세종, 충남 예선대회 워크샵이 진행되었습니다. 총 이틀에 걸쳐 대회가 진행되었으며 첫날에는 서류 심사에서 합격한 참가자들의 교육이, 30일 날에는 본격적인 예선 무대가 진행되었습니다.

 

 

 

 

 

서류심사에 합격한 2019 미스그린코리아 대전, 세종, 충남 예선대회 참가자들

 

 

 

 

 

워킹수업, 스피치 수업, 댄스 강습이 이루어졌으며 참가자들 모두 본선 무대로 가기 위해 열심히 교육에 임해주었습니다.

 

 

 

 

 

대망의 6월 30일, 2019 미스그린코리아 대전·세종·충남 예선대회가 유성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습니다. 이날 대회에는 각계각층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주셨으며 사회에는 탤런트 김덕현과 2016 미스그린코리아 선 안인선이 수고해주었습니다.

 

 

 

 

 

이번 예선대회를 주관한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의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대전결혼정보회사 김현중 대표는 미스그린코리아 부회장이며 대전세종충남 대회 조직위원회 위원장, 미스코리아 심사위원, 월드미스 유니버시티 심사위원, 2018 세계프로모델대회 심사위원을 역임하였으며, 영화배우, 탤런트, 가수 등 연예인들의 중매결혼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6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을 수상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인물입니다.

 

 

 

 

 

심사위원으로는 탤런트 김정균, 안홍진, 가수 이규석 등 유명 연예인들을 포함하여 MK 스포츠 대표이사, 제이드 모델 학원 원장 등이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를 진행해주었습니다.

 

 

 

 

 

본격적인 심사가 시작되고 첫 순서로는 자기소개와 댄스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참가자 모두 하루도 채 안 되는 시간 동안 배운 안무였지만 완벽하게 소화해주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음 순서로는 미인대회의 꽃이라 불리는 드레스 심사와 인터뷰가 이루어졌는데요.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아름다운 자태에 심사하기가 매우 어려웠다는 후문이 들리기도 하였습니다.

 

 

 

 

 

드디어 2019 미스그린코리아 대전, 세종, 충남 예선대회의 진선미가 발표되었습니다. 영광의 진에는 김연수, 선 한유진, 복송희, 미 송서영, 정설아, 박시연에게 수상의 기쁨이 돌아갔으며, 시상에는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대표가 수고해주었습니다.

 

 

 

 

 

지금까지 2019 미스그린코리아 대전·세종·충남 지역 예선 선발 대회의 후기를 전해드렸습니다. 올해 9년 차를 맞이하는 미스그린코리아는 스포츠동아와 MK 스포츠, 데일리경제, 시사 타임이 후원하고 공연기획사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과 상류층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공동 주관하는 미인대회입니다. 본선으로 향하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있을 서울 예선 대회도 전해드릴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난 2001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상류층결혼정보회사·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18년간 다수의 정재·계, 명문가, 전문직 회원들의 중매결혼을 이뤄오고 있습니다. 회원들의 사생활, 신원 보호, 신원인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외부로부터 사생활 노출 차단을 원하는 영화배우, 가수, 아나운서, 방송인 등이 퍼플스를 통한 중매결혼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만남부터 성혼 시까지 완벽하게 비공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퍼플스 만의 성혼서비스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