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 1주년 기념 이벤트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서울을 비롯하여 전국적으로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지난 11월 대전지사 오픈 이후, 1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대전지사 설립 이후 현재까지 수많은 성혼 커플이 탄생하였는데요. 이를 기념으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대전결혼정보회사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그동안 서울 본사와 부산 지사를 통해 지역별 맞춤형 중매결혼 서비스를 진행해왔습니다. 하지만, 대전· 세종 · 청주 등 충청권 지역은 거리상의 한계로 고객님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키기에는 항상 아쉬움이 남곤 했습니다. 그리하여, 2018년 11월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EAST 관(별관)에 대전지사를 설립해 전국적으로 퍼플스의 명품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벤트 설명에 앞서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리자면 2001년, 서울 청담동에 국내 최초 상류층을 타깃으로 설립되어 명문가, 재벌가, 정·재계 자녀 등을 포함하여 의사, 변호사, 검사, 회계사 등 전문직 회원들의 성혼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맞선 횟수에 제한을 두지 않고 계약기간 내에 무제한 만남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현재는 서울 본사를 비롯하여 부산지사, 대전결혼정보회사를 통해 전국적으로 맞춤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드리자면, 11월 1일~11월 30일에 퍼플스 대전지사를 방문해주시는 분들에 한해서 푸짐한 선물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첫번째 혜택으로는 방문상담자 중 추첨을 통해 한 분에게 800만 원 상당의 1년 무제한 성혼 프로그램을 111만 원 특가로 제공합니다. 1년 동안 횟수 상관없이 다양한 직업군의 이성과 무제한 맞선을 받으실 수 있으며 성혼 전까지 커플매니저의 특별 관리까지 이어집니다.

두 번째 혜택으로는 정회원 추천으로 가입할 시, 가입비의 10%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세 번째 혜택으로는 오는 12월 21일 롯데호텔에서 200명의 미혼남녀가 참석하는 국내 최대 규모 미팅파티가 펼쳐지는데요. 11월 한 달 동안 대전지사를 방문하시는 분들께는 연말 파티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 혜택으로는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첫 방문상담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됩니다. 상담만 받아도 증정되오니,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랍니다.

지금까지 퍼플스 대전결혼정보회사 '1주년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블로그와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선보일 예정이니 이웃과 팔로우 추가하셔서 빠른 소식 받아 보시길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