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대전결혼정보회사 성혼커플이 즐겨 찾는 호텔 BEST 5

대전결혼정보회사 성혼커플이 즐겨 찾는 호텔 BEST 5

 

대전에는 호캉스를 즐기기에 충분한 가성비 좋은 호텔들이 자리 잡고 있는데요. 특급호텔 못지않은 시설과 수영장과 레스토랑이 갖춰져 있는 대전 호텔은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성혼하신 커플들도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자주 찾고 있습니다. 그럼, 대전결혼정보회사 성혼 커플이 즐겨 찾는 대전 호텔 BEST 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롯데시티 호텔

 

 

출처: 롯데시티 호텔

 

 

대전 컨벤션 센터 앞에 위치한 롯데시티 호텔은 18층 규모의 호텔로 모던한 디자인의 304개의 객실, 아름다운 스카이 뷰를 자랑하는 고급 레스토랑 및 다목적 연회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 최고 층인 18층에 위치한 업 스케일 뷔페 레스토랑 C’café는 대전 중심부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최고의 전망과 함께 고객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고 있는 롯데시티 호텔 대전의 핫플레이스이며 대전결혼정보회사 성혼 커플들이 호텔에 묵지 않아도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스탕달 호텔

 

 

출처: 스탕달 호텔

 

 

스탕달 호텔은 대전 도심 속에서 고객들을 위한 최적의 부티크 호텔로, 고품격 인테리어와 각각의 유니크한 콘셉트의 객실로 비즈니스와 레지던스의 실용성을 조합하였습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14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지하주차장 및 주차타워, 지상 1층에는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인터시티

 

 

출처: 호텔 인터시티

 

럭셔리한 인테리어,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Special 한 요리, 최고의 연회와 세미나를 위한 최첨단 시설을 갖춘 호텔 인터시티는 고객의 Style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로 대전 최고의 4성 호텔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성혼한 커플 중에는 호텔 인터시티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었는데요. VIP만을 위한 객실인 스위트 객실은 중후하고 정제된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품격 있는 공간으로 월풀 욕조와 함께 피로를 풀며, 편안하고 안락한 시간을 느낄 수 있는 객실입니다.

ICC 호텔

 

 

출처: ICC 호텔

 

고품격 서비스와 편안한 객실, 중부권 최고 시설의 호텔 ICC는 고품격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함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전 객실이 오리털을 이용한 이부자리로 되어있으며 현대적이고 모던한 객실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ICC는 결혼식장으로도 유명한데 10m의 높은 천고 와 30m의 긴 버진로드를 갖춘 웅장한 규모의 그랜드볼룸은 HOTEL ICC 웨딩만의 화려함과 우아함을 더해 주고 있어 대전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성혼커플에게 추천하는 호텔예식장이기도 합니다.

호텔 LACKY

 

 

출처: 호텔 락희

 

 

호텔 락희는 특별한 인테리어 감각과 섬세한 배려가 깃든 객실 및 서비스로 높은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는 호텔로써, 유니크한 콘셉트의 객실을 갖춘 부띠크 호텔을 비롯해 비즈니스호텔과 레지던스 호텔의 실용성을 조합해 새로운 개념의 호텔입니다. 도심 속의 휴식이라는 콘셉트로서 건물은 유럽풍 모던 빈티지 스타일로 블랙 앤 화이트의 절제된 컬러를 주조 색으로 설정하였으며, 호텔 곳곳에 아트웍을 배치해 색다른 볼거리와 추억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경영 철학과 정성 어린 서비스, 체계적인 운영 계획을 바탕으로 고객 감동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대전결혼정보회사 성혼 커플이 즐겨 찾는 대전 호텔 BEST 5'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바쁜 일상으로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사랑하는 연인과 친구와 가족과 함께 오늘 소개해드린 대전호텔에서 특별한 시간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