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대전결혼정보업체 퍼플스, 2019 대한민국 국민대상 수상

대전결혼정보업체 퍼플스, 2019 대한민국 국민대상 수상

 

지난 3월 26일, 안중근 의사 서거 109주기를 맞이하여, 서울 삼정호텔에서 '2019 대한민국 국민 대상'이 진행되었습니다. 의사 안중근장군장학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국민 대상'은 각 분야의 전문가 및 언론인, 교육계 인사들이 모여 엄정한 심사를 거쳐 정관계 및 재계 인사와 학생들에게 수상을 하는 시상식인데요. 오늘 대전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우수프랜차이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또한, 안중근장군장학회는 지난 4년간 국내 및 해외의 모범 학생들을 선정해 매년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글로벌 시대를 살아가는 학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충효사상 실천을 전달해 왔으며, 이날 행사에는 장학금 수여식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올해는 안중근 의사의 순국 109주기인 동시에 3.1 운동 100주년을 맞는 해인만큼, 오늘의 행사에 참석한 대전결혼정보업체 퍼플스도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본격적인 시상식이 시작되기 전, 성악가 강마루 씨와 이경미 씨의 축하공연이 이어졌습니다. 성악가 강마루 씨는 뮤지컬 공헌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대회사는 '2019 대한민국 국민 대상'의 대회장인 이진삼 전 육군참모총장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이진삼 전 육군참모총장은 "특히 이번 대회는 몽골 인사들과 학생들이 참석하여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며, 이는 몽골과 한국의 교류에도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안중근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기를 기원한다"라고 전하였습니다.

 

 

 

 

 

축사에는 이수성 전 국무총리가 수고해주셨습니다. 이수성 전 국무총리는 "무엇보다 경제가 힘들고 국내외 정세가 어수선한 시기에 '대한민국 국민 대상'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이바지하고 계신 분들의 공로를 치하하게 되어 그 의미가 더 크다"라며, 아울러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함으로써 뜻깊은 마음을 감출 수 없다"라고 전하였습니다.

 

 

 

 

 

본격적인 시상식이 시작되고 각계를 대표하는 기업인, 언론인, 방송인들의 수상이 이어졌습니다. 방송문화예술부문에서는 반가운 얼굴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오랜 연기생활을 이어온 김지숙 씨는 뮤지컬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명품 조연 연기로 유명한 배우 손병호 씨는 방송문화 발전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퍼플스의 수상순서가 다가왔습니다. 대전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국가 경제 부문에서 우수프랜차이드 대상을 수상하였는데요.

대전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서울 청담동에 서울 본사를 비롯하여 부산 해운대에 부산지사,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내에 대전결혼정보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입니다. 상위 1% 미혼남녀들을 위해 중매결혼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다양한 봉사에 참여하고 한부모가정, 독거노인, 장애우들을 위한 후원과 기부를 이어나가는 등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안중근 의사를 기리는 대한민국 국민 대상을 받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대전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도록 부단히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