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대전 직장인 소개팅을 주선하는 퍼플스의 8월 미팅파티 오픈

대전 직장인 소개팅을 주선하는 퍼플스의 8월 미팅파티 오픈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지난 7월, 청담 소재의 루프탑 바에서 무더운 여름을 한 번에 해소시켜줄 칵테일 파티를 개최하였으며, 횟수를 거듭할수록 높은 참여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가올 8월에는 대전 직장인 소개팅을 희망하는 분들을 위한 미팅파티를 준비하였으니 대전 및 충남지역에 거주하고 계시는 미혼남녀 분들이라면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전결혼정보업체 퍼플스에서는 전문직결혼, 대전 직장인 소개팅을 희망하는 미혼남녀 분들을 위한 다양한 주제의 파티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전문직맞선과 같은 심도깊은 만남을 원하지만,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여러 이성과 대화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퍼플스가 준비한 <HIGH CLASS DOCTOR PARTY>를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전 직장인 소개팅을 주선하는 퍼플스가 8월에 개최할 <HIGH CLASS DOCTOR PARTY>는 8월 29일 토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퍼플스 미팅파티는 대전 및 충남지역에 거주하는 미혼남녀 분들을 대상으로 개최되며, 현직 치과의사나 피부과 의사 등 의사로 활동하고 계시는 분들의 참여 문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8월 미팅파티는 대전 소재의 고급 호텔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며, 의사 미혼 남성과 미혼 여성 각 10명이 참석 가능합니다. 남성의 경우 의료계 종사자분들 만이 참가하실 수 있으며, 여성의 경우에는 꼭 의료계 종사자가 아니어도 참가를 희망하는 분들에 한해 참석 가능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석이 확정된 남성분들께는 정장 또는 캐주얼정장, 보타이를 추천드리며 여성참석자의 경우 원피스 혹은 드레스를 착용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이번 대전 직장인 소개팅을 희망하는 분들을 위한 8월 미팅파티는 신뢰도 높은 만남을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신원인증 절차를 거치고 있으며, 기존 미팅파티와는 달리 남성의 경우 의료계 종사자 분들 만이 참가할 예정이오니 평소 의사결혼을 꿈꿨던 대전지역 미혼 여성분들이라면 많은 참여 바랍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서울 청담 본사를 비롯하여 부산, 대구, 대전 등 전국 지사를 두고있어 지방에 거주하고 계시는 미혼 남녀 분들을 위한 맞춤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전 직장인 소개팅, 의사결혼 혹은 전문직성혼을 이루고 싶은 분들이라면 다가올 8월 퍼플스에서 준비한 <HIGH CLASS DOCTOR PARTY>에 참석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파티 신청을 원하는 분들은 하단의 배너를 클릭해 주시기 바라며, 이 외에도 파티에 대한 문의 사항은 하단의 대표전화를 이용해 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자세한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02-548-6050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