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대구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브랜드 파워 1위 수상

대구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브랜드 파워 1위 수상

 

수많은 대구 미혼남녀들의 성혼을 이뤄드리고 있는 대구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서울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에서 2년 연속, 당당히 수상을 거머쥐게 되었습니다. 모든 영광을 대구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이용해 주시고 믿어주시는 회원님들에게 돌리도록 하며 오늘 이 시간에는 생생한 수상의 현장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2021년 3월 23일, 서울 청담동에 위치해있는 리베라호텔에서 '2021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수상 기업은 국내외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공정하게 선정되었으며 고객과 기업이 인정한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약 59개 기업이 수상의 이름을 올렸으며, 대구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상류층결혼정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수상에는 대구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회원님들의 성혼을 위해 노력하는 김동식 차장이 대리 수상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행사 내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으며,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오늘 수상한 퍼플스는 서울에 본사를 두고 대구, 부산, 대전, 광주 등 전국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대구결혼정보회사입니다. 주 고객층으로는 명문가, 재벌가 자제를 포함하여 의사, 변호사, 회계사, 약사 등 전문직 회원 등이 있으며 매년 높은 성혼 커플을 탄생시키고 있어 만족도 높은 결혼정보회사후기를 듣고 있습니다.

 

 

2년 연속 영광스러운 수상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회원님들의 성혼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고객만족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대구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되겠습니다. 또한, 올해 설립 20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온,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간심 바라며 1:1 고객맞춤 상류층 성혼서비스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