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수원지사 그랜드 오픈!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수원지사 그랜드 오픈!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수원 인계동에 '수원지사'를 오픈하였습니다. 경기지역 미혼남녀들은 20년 동안 이어온 퍼플스의 상류층 결혼 서비스를 이제는 수원에서도 보다 편리하게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지난 2001년, 서울 청담동에 국내 최초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를 설립한 이래로 2017년 부산지사, 2018년 대전지사, 2019년 대구지사, 2020년 광주지사를 차례로 오픈하여 사세를 확장하였습니다. 2021년에는 경기, 수도권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미혼남녀들의 거리상의 불편함을 극복하기 위해 지난 7월 1일, 수원시 권선구 인계동에 수원결혼정보회사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퍼플스 수원지사는 인계동 CGV 동수원점이 입점되어 있는 씨네파크 빌딩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며 성격, 가치관, 학력, 직장, 집안환경, 종교 등을 다각도로 고려하여 1:1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오직 7월 한달간 수원지사 오픈 이벤트를 실시하여 방문상담 고객 전원에게 고급양산이 증정되며 가입자 전원에게 가입비 20프로 할인, CGV 영화예매권(1인2매)이 제공됩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가입비 할인을 진행하는 일이 매우 드문데요. 특별히 오픈 이벤트에만 제공되는 혜택이니, 놓치지 마시고 많은 방문 바랍니다. *본 혜택은 수원지사에 한해서만 진행되는 점 참고바랍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정·재계, 전문직, 명문가 등의 VVIP 회원들을 대상으로 꾸준히 성혼주의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결혼정보업체입니다. 사내 인증팀을 운영하여 철저한 신원 인증이 완료된 회원을 중심으로 1:1 맞춤매칭과 더불어 매월 소규모 프라이빗 파티와 이벤트 등의 다양한 결혼정보 서비스를 지원하여 회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볼수 있습니다.

 

 

수원 및 경기지역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수원지사를 오픈하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수원의 최고 번화가인 인계동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 커플매니저에게 이상형 및 결혼관에 대해 고민 털어놓아보세요. 초혼 전문·재혼 전문으로 분야를 세분화하여 맞춤 상담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수원지사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81 (인계동, 씨네파크 6층, 603-1호)

대표번호: 031-546-5900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