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소개팅 패션! 이것만 알면 소개팅 100% 성공!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소개팅 패션! 이것만 알면 소개팅 100% 성공!

소개팅에 있어 상대방의 첫인상은 단 3초 만에 결정된다고 하며 그 첫인상을 좌우하는 것 중 하나는 '스타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잘 꾸며진 스타일은 소개팅의 분위기를 전환시켜줄 수 있고 첫 만남에 호감 가는 인상을 남길 수 있는 것이죠. 따라서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소개팅 패션!'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라우스 & 청바지 자연스러운 스타일

출처:보테가베네타, 셀린느 ​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소개팅 패션' 첫 번째는 일명 '꾸안꾸룩', 꾸민 듯 안 꾸민 듯 수수한 스타일입니다. 깔끔한 흰색 혹은 베이지색 블라우스와 캐주얼한 느낌의 청바지가 어우러져 자연스러운 룩을 연출하실 수 있으며, 첫 만남에 상대에게 부드러운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시폰 원피스 스타일

출처:샤넬, 루이비통, 발렌티노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소개팅 패션'은 '페미닌 스타일'의 시폰 원피스입니다. 여성 고유의 라인이 드러나는 시폰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우아한 느낌을 줄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무난한 느낌의 원피스보다는 포인트가 있는 원피스를 선택하여 센스 있는 소개팅룩을 연출해보시기 바랍니다.

블라우스 & 스커트 스타일

출처:셀린느, 아크네 스튜디오 ​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소개팅 패션'은 블라우스&스커트 투피스 스타일입니다. 여성분들이 소개팅룩으로 접하기 가장 쉬운 스타일이며 남성분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스타일인데요. 짧은 기장의 스커트보다는 긴 기장감의 스커트로 우아한 느낌을 강조하며 상의는 답답한 느낌은 없으되 과한 노출은 삼가시기 바랍니다.

니트 탑 & 슬랙스 스타일

출처: 미우미우,디올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소개팅 패션' 네 번째는 니트 탑&슬랙스 스타일입니다. 단정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룩으로, 오버핏 니트보다는 실루엣이 드러날 수 있는 니트를 선택하여 페미닌함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슬랙스와 함께 매치한다면 차분하면서도 단아한 룩을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소개팅 패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살펴본 소개팅룩을 참고하여 본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보시기 바라며 성공적인 만남 이루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