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남자 지갑 브랜드 추천, 나이별 맞는 지갑 브랜드는?

남자 지갑 브랜드 추천, 나이별 맞는 지갑 브랜드는?

 

 

지갑을 처음 사거나 바꿔야 할 시기가 오면 어떤 브랜드의 지갑을 구매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수많은 지갑 브랜드들 속에서 나잇대별로 어울리는 브랜드와 금액이 나눠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나이별 남자 지갑 브랜드'를 추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 지갑 10대 루이까또즈, 빈폴, 헤지스, 닥스

 

 

루이까또즈 공식홈페이지

 

 


아직 학생인 10대 남성은 중저가 브랜드인 루이까또즈, 빈폴, 헤지스, 닥스 등의 지갑을 추천드리며 해당 브랜드들의 지갑 가격은 10만 원 미만 또는 10~20만 원 대로 책정되어 있어 다른 명품 브랜드에 비해 저렴한 편에 속해있습니다. 학생 때는 경제활동을 하지 않는 나이이기 때문에 꼭 브랜드가 있는 지갑이 아닌 깔끔한 지갑을 들고 다니기도 합니다.

 

 

남자 지갑 20대  MCM, 몽블랑, 마르지엘라, 버버리, 발렌시아가, 지방시

 

 

발렌시아가 공식홈페이지

 

 


학업을 진행 중인 사람들도 있는 반면 경제활동을 시작하는 나이기도 합니다. 학업을 진행 중인 분들에겐 10대에서 추천드렸던 지갑과 함께 MCM, 몽블랑 지갑을 추천드리며 경제활동을 시작해 어느 정도 여유가 있는 분들은 마르지엘라, 버버리, 발렌시아가, 지방시 등의 브랜드를 추천드립니다. 해당 브랜드들의 지갑 가격은 20~50만 원대에 분포되어 있으며 트렌디한 디자인을 뿜내어 20대 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입니다. 

 

 

남자 지갑 30대 생 로랑, 디올, 구찌, 프라다, 보테가베네테, 루이비통

 

 

보테가베네타 공식홈페이지

 

 


30대에는 지갑에 금액을 많이 쓸 수 있을 만큼 경제활동을 한 상태이죠. 30대 분들에겐 유행을 타지 않고 누구나 알 수 있는 브랜드인 생로랑, 디올, 구찌, 프라타, 보테가베네타, 루이비통 등의 브랜드를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는 40~ 70만 원대로 30대가 구매하기엔 크게 부담 없는 가격대입니다. 특히 올드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은 보테가베네타의 지갑을 구매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호불호 없는 디자인을 원한다면 생로랑, 구찌, 프라다 등의 지갑을 독특한 패턴의 명품지갑을 뿜내고 싶다면 디올, 루이비통을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

 

 

남자 지갑 40대 고야드, 에르메스, 벨루티

 

 

 

벨루티 공식 홈페이지

 

 


40대 남성분들은 대부분 가정을 책임지는 가장으로 많은 명품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럼 40대 지갑으로 가장 어울리는 브랜드는 어디일까요? 먼저 40대 남성 지갑으로 추천드리는 브랜드는 고야드, 에르메스, 벨루티입니다. 특히 벨루티 지갑은 코팅이 안된 가죽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가죽 크림을 발라가며 관리를 해줘야 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가죽의 매력적인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고야드 또한 명품 브랜드로 유명하며 에르메스는 명품에서도 가장 고급스러운 명품 브랜드이므로 40대 남자 지갑 해당 브랜드들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나이별 남자 지갑 브랜드'를 추천해드렸습니다. 지갑을 구매하거나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은 오늘 글이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도 더 좋은 컨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