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광주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1월 광주지사 오픈 기념 프라이빗 파티 개최

광주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1월 광주지사 오픈 기념 프라이빗 파티 개최

광주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12월, 광주지역 및 호남 지방 미혼남녀 분들을 위해 광주지사를 오픈하게 되었으며, 이를 기념하여 1월 미팅파티 또한 광주에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전문직 남녀가 참석하는 광주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1월 미팅파티를 청담동 문화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1월 미팅파티는 광주지사 오픈을 기념으로 하여 개최되는 프라이빗 파티이며, 상위 0.1% 하이클래스 회원분들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미팅파티는 광주에서 진행되는 첫 미팅파티이기에 지방 회원분들의 참가 신청 문의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번 1월 광주 미팅파티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소규모로 프라이빗하게 진행되며 다양한 재력가, CEO, 전문직 회원분들이 참여하는 상류층 비공개 모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광주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1월 '광주지사 오픈 기념 프라이빗 파티'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자세한 설명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월 광주 미팅파티는 2021년 1월 23일 토요일 저녁 6시 광주 소재 특급 호텔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미혼 남성과 미혼 여성 각 10명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광주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파티에 참가하는 회원분들은 모두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위해 참석해 주고 계시며 소규모 파티일수록 인연을 찾을 가능성이 매우 높기에 성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퍼플스 광주 미팅파티를 추천드립니다.

 

소규모 파티 참가가 고민이신 회원분들을 위해 지난 파티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34세의 결혼 적령기 전문직 여성분께서는 많은 고민 끝에 퍼플스 파티에 참가하여 매우 만족스러운 만남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하며, 36세 남성 회원분의 경우 기대 없이 참석한 퍼플스 파티였지만,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다는 후기를 남겨 주셨습니다. 이처럼 퍼플스 소규모 미팅파티는 회원분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광주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1월 광주지사 오픈 기념 미팅파티'는 24세 이상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하며, 신원인증이 완료된 분에 한하여 참가가 가능한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에 따라 안전을 위해 변경 혹은 취소될 수 있으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퍼플스 1월 미팅파티를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나 2021년 새해를 새롭게 보내보시기 바라며,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에 파티 신청하기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 062-716-9700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