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공무원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말하는 '남자에게 인기 많은 여자 직업'

공무원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말하는 '남자에게 인기 많은 여자 직업'

과거와 달리 여성의 사회 진출이 늘어나면서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능력' 또한 중요시되고 있죠. 특히 결혼 상대를 결정할 때 다른 조건들보다도 여성의 직업적인 조건이 더욱 중요해졌으며, 남성들이 선호하는 여성의 직업 또한 존재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공무원결혼정보회사가 말하는 남자에게 인기 많은 여자 직업'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약사

 

공무원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말하는 '남자에게 인기 많은 여자 직업' 첫 번째는 바로 '약사'입니다. 약사는 고소득 직업에 속하며 특정한 정년이 없어 남성에게 인기가 많은 직업 중 하나입니다. 특히 워라벨이 잘 보장되어 있어 선호도가 매우 높으며, 비슷한 의료계 종사자에 속하기 때문에 의사 남성분들에게 있어 가장 인기가 좋은 직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나운서

 

대게 미모와 지성을 함께 겸비한 아나운서의 경우 재력가, 재벌가 남성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은 직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경쟁률이 높은 메이저 언론사 소속 아나운서는 고소득 남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실제로 유명 아나운서들이 재벌가 자제와의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습니다.

전문직

 

공무원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배우자 직업 선호도 조사 결과 많은 분들이 구체적인 직업을 언급하기보다는 다수가 '전문직'을 선호한다고 답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전문직은 '의사, 변호사, 회계사' 등을 말하며, 맞벌이가 필수 시 되는 만큼 남성분들의 경우에도 고소득층의 배우자를 원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교사

 

교사의 경우 정년이 보장되어 있어 매우 안정적이며 육아휴직을 비교적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남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직업입니다. 또한, 전체적으로 교사라는 직업의 인식이 좋은 편이고 아이를 양육할 때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해줄 것이라는 기대가 크기 때문에 남성들의 인기가 많은 직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공무원

 

공무원은 교사와 마찬가지로 안정적이면서도 육아에 관련된 다양한 복지제도가 보장되어 있어 결혼 선호도가 매우 높은 직업 중 하나입니다. 또한, 연금제도로 노후가 대비되어 있으며 이직에 대한 걱정 없이 일을 지속할 수 있는데요. 결혼 적령기 미혼 남성뿐만 아니라 5060세대에게도 선호도가 높은 직업이기에 공무원 결혼을 원하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공무원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경우 29% 이상이 교사, 공무원, 공기업 출신의 여성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무원결혼을 희망하는 미혼 남성분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10년 경력 이상의 VIP 커플매니저가 자세한 상담을 통해 조건에 맞는 공무원 여성과의 맞선 주선해드리고 있으니 공무원결혼, 교사결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공무원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무료상담 서비스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