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공무원결혼 희망한다면 퍼플스 미팅파티 참가해보세요

공무원결혼 희망한다면 퍼플스 미팅파티 참가해보세요

 

매달 다양한 컨셉의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는 공무원결혼 정보회사 퍼플스가 연애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9월 미팅파티 <Fall in Love>로 돌아왔습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소규모로 초대될 예정인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공무원결혼을 위한 9월 미팅파티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공무원결혼 미팅파티를 진행하며 성혼커플을 탄생시켰던 퍼플스는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참가 가능 인원을 소규모로 줄이고 야외가든 또는 방역이 철저하게 실시되고 있는 5성급 특급호텔의 연회장에서 파티를 개최하였는데요. 이번 파티 역시 방역에 대비하여 안전한 미팅파티가 되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공무원결혼을 위한 <Fall in Love> 파티에 관한 일정으로는 오는 9월 19일 오후 6시, 서울 소재 특급호텔 야외가든에서 개최되며 남여 각각 10명, 총 20명의 미혼남녀가 참가 가능합니다. 또한, 와인 소믈리에 특강과 함께 다양한 와인시음&개별 핑거푸드, 스테이크가 제공되고 재즈 라이브공연까지 더해져 첫 만남의 어색한 분위기보다 편안한 분위기가 되도록 조성할 예정입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2단계 격상으로 공무원결혼 파티 참가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안내를 드리자면, 퍼플스는 파티 입장 전 열 체크를 통해 정상체온 범위 이상인 회원은 입장이 제한, 손소독제 비치 등 방역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될 시에는 파티 일정이 변경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공무원결혼을 탄생시키는 퍼플스 프라이빗 미팅파티의 주인공이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퍼플스 만의 차별화된 파티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라며, 참석을 희망하는 분은 아래의 [파티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본 파티는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도 참가 가능하며, 준회원의 경우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