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경품이벤트! '퍼플스 TV CF 시청 인증샷 이벤트' 실시!

경품이벤트! '퍼플스 TV CF 시청 인증샷 이벤트' 실시!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전국 TV 채널 CF 론칭과 함께 청담동 문화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세 번째 경품이벤트! '퍼플스 TV CF 시청 인증샷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국 TV 채널을 통해 소개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CF 3편은 각종 퍼플스 SNS와 유튜브, 네이버 TV를 통해서도 확인해 보실 수 있으며, CF 론칭과 함께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경품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지금부터 경품이벤트! '퍼플스 TV CF 시청 인증샷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퍼플스 TV CF 시청 인증샷 이벤트' 참여는 아주 간단한데요! 먼저 TV에서 방영되고 있는 퍼플스 CF 사진 혹은 영상을 촬영한 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퍼플스]로 전송해 주시면 됩니다. 당첨자 발표를 위해서 '참여자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필수로 기재해 주셔야 한다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라며, TV CF 시청 인증샷 이벤트이기 때문에 TV에서 방영되고 있는 CF를 촬영해 주셔야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는 점도 꼭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퍼플스 경품이벤트 기간은 '4월 1일 목요일부터 6월 30일 수요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7월 6일 화요일에 당첨자 발표가 이루어집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TV CF 시청 인증샷 이벤트는 경품이벤트인 만큼 푸짐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먼저,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릴 예정이며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 3명에게 애플워치 6세대 그리고 1명에게 맥북을 증정할 예정이니 푸짐한 퍼플스 경품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퍼플스가 진행하는 'TV CF 시청 인증샷 경품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라며, 현재 진행 중인 '유튜브 CF 좋아요 이벤트', 'TV CF 소문 내기 이벤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클릭▲

 

▲클릭▲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