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결혼중개업체 퍼플스,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

결혼중개업체 퍼플스,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

요즘 결혼중개업체 퍼플스는 시상식에 참석하느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감사하게도 여러 기관에서 결혼중개업체 퍼플스의 가치를 인정해 주고 퍼플스 또한 열심히 달려온 결실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2021 대한만국 고객만족지수 1위' 시상식이 있는 날이었는데, 3년 연속으로 수상하였기에 더욱 영광스러운 마음으로 참석하였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시상식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6월 22일, 청담동에 위치한 리베라호텔 베르사이유홀에서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호텔 입구에서 체온측정과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사용 후 입장이 가능하였으며 업체 당 참석인원에 제한을 둬서 안전하게 진행되었습니다.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는 국내외에서 생산,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해당제품을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수준의 정도를 모델링에 근거하여 측정, 계량화한 지표를 말하는데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고객의 관점에서 구성하고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 만족 지수를 높이 평가 받은 대표 브랜드를 발굴하여 선정하는 시상식입니다.

 

'영광스러운 오늘의 수상업체들'

 

 

본격적인 시상식이 시작되고 배우이자 MC로 활동하고 있는 김혜원 사회자가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혜원 사회자는 결혼중개업체 퍼플스가 주관한 '선덕여왕 선발대회', '미스글로벌코리아', '미스로얄코리아' 등에서 사회를 맡는 등 퍼플스와 각별한 인연이 있어 더욱 반가운 얼굴이었습니다.

 

오늘의 시상식에는 결혼중개업체 퍼플스를 포함한 69개의 업체들이 수상을 하였으며, 퍼플스는 정보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수상에는 김동식 차장님이 대리수상하였습니다.

 

결혼중개업체 퍼플스는 지난 2001년 국내 유학파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시작하여 정, 재계 인사들과 재벌 총수, 대기업 CEO의 자녀들을 포함, 우리나라 VVIP의 성혼을 탄생시켜온 국내 대표 상류층결혼정보회사입니다. 현재는 서울본사를 비롯하여 부산지사, 대전지사, 대구지사, 광주지사를 운영중이며 올해 7월부터 수원지사를 오픈하여 더욱 많은 회원님들을 만나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올해까지 3년 연속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한 시상식에서 수상하여 매우 큰 보람을 느끼며 상류층결혼 문화를 선도하는 결혼중개업체로 항상 책임감을 가지고 운영하겠습니다. 또한, 회원님들의 성혼율과 만족도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며 다시한번 퍼플스 회원님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