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결혼중개업체 퍼플스, 2019 미스그린코리아 서울예선 공식 주관

결혼중개업체 퍼플스, 2019 미스그린코리아 서울예선 공식 주관

 

결혼중개업체 퍼플스가 주관하는 2019 미스그린코리아 본선으로 가기 위한 마지막 예선대회인 서울 예선대회가 화려한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번 서울 예선대회는 청담동에 위치한 프리마호텔에서 열렸는데요. 지금 바로 후기 속으로 들어가 보시죠!

 

 

 

 

 

2019 미스그린코리아 예선대회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고 서류심사에 합격한 총 22명의 참가자들은 1박2일의 합숙동안 워킹수업, 댄스강습, 스피치 수업 등 예선무대에 오르기 위한 교육을 받게 됩니다.

 

 

 

 

 

2019 미스그린코리아 공식주관사 결혼중개업체 퍼플스의 대표이사이자 미스그린코리아 부회장, 서울 예선 조직위원장이신 김현중 대표입니다. 김현중 대표는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란다"라며 조언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결혼중개업체 김현중 대표는 미스코리아 심사위원, 월드미스 유니버시티 심사위원, 2018 세계프로모델대회 심사위원을 역임하였으며, 영화배우, 탤런트, 가수 등 연예인들의 중매결혼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6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을 수상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인물입니다.

 

 

 

 

 

첫날의 교육을 무사히 마치고 그다음 날인 7월 6일, 본격적인 예선 무대가 진행되었습니다. 스포츠동아, MK 스포츠, 데일리경제, 시사타임이 후원하고 한국프리미엄브랜드 진흥원관 퍼플스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2019 미스그린코리아는 2011년 처음 개최되어 환경의 심각성의 대처를 물론, 사회 부조리와 모순에 대해 순순함을 일깨우고 실천하기 위한 홍보사절단을 발굴해 내는 대회입니다.

 

 

 

 

 

"본선 무대에 오르기 위해 메이크업과 헤어를 받고 있는 참가자들"

 

 

 

 

 

오늘 2019 미스그린코리아 사회는 부산,울산,경남 지역예선 때 사회를 맡은 조우종 아나운서와 함께 2016 미스그린코리아 선 박솔이가 수고해주었습니다.

 

 

 

 

 

축사에는 권문용 전 강남구청장님이 수고해주셨습니다. 권문용 전 강남구청장님은 "요즘 전 세계적으로 환경문제가 매우 심각한데 미스그린코리아가 지니고 있는 친환경 정책을 실천하는 미의 사절단이라는 대회 취지가 더욱 뜻깊게 다가왔다" 며, "미스그린코리아 대회를 함께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이 대회를 통해 더욱 활기차고 행복한 삶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 라고 축사를 전해주었습니다.

 

 

 

 

 

'2019 미스그린코리아 참가자들'

 

 

 

 

 

이날 대회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은 심사위원들이 심사를 진행해 주셨는데요.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의 박갑주 교수와 유펜아이비치과의원의 최영준 원장, 겟잇뷰티미용학원의 김다정 대표원장, 시아뷰티아카데미의 최명주 이사, 탤런트 남현주, 성현아 씨 등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대회의 마지막 순서인 드레스 심사가 진행되고, 이제 결과를 발표하는 순간이 다가왔습니다. 참가자들 모두 미소를 머금고 있지만 속으로는 기대와 긴장으로 가득 찬 순간이었을 텐데요. 결과가 하나둘씩 발표되면서 뜨거운 박수와 함성소리가 흘러나왔습니다. 2019 미스그린코리아 서울 예선의 진은 박심은 양이 선정되었으며, 선에는 조주리·안신영, 미에는 문서윤·정서현·정윤지가 호명되어 수상의 영광을 누렸습니다.

 

 

 

 

 

결혼중개업체 퍼플스 김현중 대표와 탤런트 성현아가 2019 미스그린코리아 진을 시상하였는데요. 영광스러운 순간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2019 미스그린코리아 서울 예선 선발 대회의 후기를 전해드렸습니다. 현재 각 지역의 예선대회가 모두 끝나고 이제 대망의 본선 무대만 남겨두고 있는데요. 다가올 본선 무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지난 2001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상류층 결혼중개업체 퍼플스는 18년간 다수의 정재·계, 명문가, 전문직 회원들의 중매결혼을 이뤄오고 있습니다. 회원들의 사생활, 신원 보호, 신원인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외부로부터 사생활 노출 차단을 원하는 영화배우, 가수, 아나운서, 방송인 등이 퍼플스를 통해 연예인결혼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퍼플스는 만남부터 성혼 시까지 완벽하게 비공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결혼중개업체 퍼플스 만의 성혼서비스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