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결혼정보사이트 퍼플스, 애·호·가 이벤트 실시!

결혼정보사이트 퍼플스, 애·호·가 이벤트 실시!

 

지난주, 결혼정보사이트 퍼플스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진행한 2분기 이벤트 당첨자가 발표되었는데요. 명품백과 명품지갑, 에어팟 프로가 증정되고 당첨된 회원분들로부터 기쁨의 소감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이번에는 제주도 여행패키지권을 드리는 3분기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

 

결혼정보사이트 퍼플스에서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3분기 이벤트 '리프레쉬 타임 '애·호·가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애·호·가 이벤트'는 애(에어플레인 + 호텔), 호(호텔 외식권), 가(가베:커피)의 약자로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푸짐한 상품을 드릴 예정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로, 결혼정보사이트 퍼플스 전국지사의 골드 등급 이상 정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별도의 신청 절차가 없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 내에 퍼플스 골드 등급 이상 가입자라면 자동으로 신청이 완료되며, 10월 1일 추첨을 통해 항공권과 호텔이 포함된 제주도 패키지여행권(1명)과 서울 호텔 외식 식사권(2명),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0만 원권(5명)이 증정됩니다.

 

당첨자에게는 결혼정보사이트 퍼플스에서 전화가 갈 예정이니 참고해 주시길 바라며 남녀노소, 나이에 제한을 두지 않았기 때문에 결혼정보사이트 퍼플스 골드등급 이상 가입자분들이라면 누구나 행운의 상품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결혼정보사이트 퍼플스는 설립 이후 20년 동안 회원님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감사의 뜻을 조금이나마 전하곤 했습니다. 현재도 애호가 이벤트뿐만 아니라 수원지사 오픈기념 이벤트, 유튜브 좋아요 이벤트, 퍼플스 플러스친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모든 이벤트는 중복 참여, 중복 상품 수령이 가능하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퍼플스 이벤트 보러가기 ◀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