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결혼잔소리가 고민인 싱글남녀를 위한 2020 설날 이벤트!

결혼잔소리가 고민인 싱글남녀를 위한 2020 설날 이벤트!

2020년 민족 대명절 설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긴 연휴가 시작되어 행복하지만 미혼 남녀들에게 명절은 친척 어른들의 결혼잔소리로 마냥 좋을 수만은 없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매년 명절 연휴가 시작되기전부터 상담 문의가 급증하고 명절 연휴에는 상담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곤 합니다. 퍼플스는 결혼잔소리가 고민인 싱글남녀를 위해 2020 설날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평소 부모님의 결혼잔소리로 결혼상담을 희망했지만 바쁜 일상으로 방문하기가 어려웠던 분들은 이번 설날 연휴를 이용하여 무료상담도 받고 푸짐한 혜택과 상품도 가져가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퍼플스는 설날을 포함한 연휴 기간 (1.24~1.27)에도 정상 운영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그럼, 결혼잔소리가 고민인 싱글남녀들을 위한 설날 이벤트의 혜택과 상품을 보러 가보실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혜택으로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과 오설록 고급 티 세트입니다. 퍼플스 설날이벤트 기간동안 가입을 하신 모든 분들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되며, 방문상담자 선착순 50명에게는 오설록 고급 티 세트가 증정될 예정입니다.

 

 

두 번째 혜택으로는 설날 이벤트 기간에 퍼플스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차량용 미니 가습기, 스타벅스 기프티콘, 퍼플스 2020 달력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오늘 전해드린 상품은 모두 중복 수령 가능하며 만일, 설날 이벤트 기간에 퍼플스를 방문하여 상담과 가입까지 마치신 분들에게는 차량용 미니 가습기, 스타벅스 기프티콘, 퍼플스 2020달력, 오설록 고급 티 세트,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까지 푸짐하게 지급됩니다.

 

앞서 말했듯이, 결혼잔소리가 고민인 싱글남녀를 위한 2020 설날 이벤트를 위해 퍼플스는 설날을 포함한 연휴 (1월 24일 ~27일) 기간 동안 정상 운영되며,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하단의 <1:1 무료상담 신청하기>를 통해 신청해 주시면 신청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퍼플스 커플매니저의 상담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1:1 무료상담 신청하기◀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