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결혼상대찾기 이렇게만 한다면 쉽게 해결! 단계별 가이드!

결혼상대찾기 이렇게만 한다면 쉽게 해결! 단계별 가이드!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활동이 증가하면서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하기 어려워져, 과거 '자만추'를 추구했던 미혼남녀 분들도 '인만추'를 통해 연애를 시작하곤 합니다. 그렇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자만추가 어려운 코로나 시기에 쉽게 결혼 상대를 찾을 수 있는 단계별 가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상대찾기가 어렵게 느껴졌던 미혼남녀 분들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자만추에서 인만추를 추구하기 시작한 미혼남녀 분들이 가장 쉽게 접근하는 것이 바로 '소개팅어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소개팅어플은 가입 인증 절차가 매우 간단하고 가까운 거리에 있는 이성과 빠르게 연락을 시도할 수 있기 때문에 20대 초반에서 30대 중반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그러나 가입 절차가 간편한 만큼 개인의 신상 정보를 신뢰하기가 어려워 범죄에 악용될 우려가 있고 또 가벼운 만남으로 변질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결혼상대찾기에는 그리 적합한 방법이라고 볼 수 없습니다.

 

다음으로 결혼상대찾기에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은 바로 '지인을 통한 소개팅'입니다. 소개팅어플에 비해서는 쉽게 만남이 가능하다고 볼 수 없지만, 지인을 통해 소개를 받는 것이기 때문에 편하다고 느낄 수 있는데요. 하지만 지인을 통한 소개팅은 상대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소개해 준 지인을 생각하여 거절하기가 부담스럽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상대의 조건을 까다롭게 따지기 어려우며 최측근을 소개해 주지 않는 이상 상대의 신원을 주선자가 보장해 줄 수 없기 때문에 결혼상대찾기는 어려울 수 있겠습니다.

소개팅어플도 지인을 통한 맞선도 '결혼상대찾기'에는 적합하지 않은 방법이라면

과연 어떤 방법을 통해 좋은 결혼 상대를 찾을 수 있을까요?

바로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결혼정보회사는 가입 전 결혼 전문가와의 상담이 진행되며, 상담 내용을 토대로 본인과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이성을 소개받게 됩니다. 또한, 매칭 후에 상대방이 마음에 들지 않아 연락을 중단하고 싶다면 담당 커플매니저를 통해 거절 의사를 밝힐 수 있어 부담 없이 이성과의 만남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가입 시 졸업 증명서, 재직증명서, 가족관계, 결혼 유무 등 공증된 서류를 통해 개인의 신원이 인증되며 가입 후에도 사내 인증팀을 마련하여 개인의 정보에 변경된 사항은 없는지 꼼꼼하게 관리합니다. 또한, 10년 경력 이상의 VIP 전문 커플매니저가 상담을 진행하여 개인의 성향과 이상형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있어 매칭 시 만족도가 좋고 결혼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끝으로 퍼플스는 결혼상대찾기에 가장 적합한 기간제 매칭 서비스를 통해 계약된 기간 내에 무제한 맞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성혼 상담부터 결혼까지 성혼 전 과정이 모두 비공개로 진행되고 있어 부담 없는 만남이 가능합니다.

 

 

결혼 전문가를 통한 확실한 결혼상대찾기가 필요하신 분들은 퍼플스를 방문해 주시기 바라며, 코로나19로 인해 내방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전화 상담 서비스 진행하고 있으니 아래 1:1 무료상담 배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