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강남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020 미스 로얄 코리아 본선 후기 ①

강남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020 미스 로얄 코리아 본선 후기 ①

 

지난 10월 30일, 강남결혼정보회사 퍼플스와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 진흥원이 공동 주관한 '2020 미스 로얄코리아' 본선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세계적인 미인대회의 한국 대표를 선발하는 자리이기에 더욱 경쟁이 치열했다고 하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2020 미스 로얄코리아' 본선 대회 현장을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2020 미스로얄 코리아 본선대회가 진행된 서울의 '그랜드 워커힐 호텔'

 

강남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주관한 '2020 미스로얄코리아'는 지난 8월 24일부터 서류전형, 예선 면접을 거쳐 2박 3일간의 교육과 합숙이 진행되었으며, 그 안에서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발된 참가자들 만이 오늘 본선 무대에 오를 수 있었습니다.

 

'2020 미스로얄 코리아'는 코로나19 감염 차단을 위해 큐알코드, 열 체크, 메이크업, 본선 무대 진행을 제외하고는 마스크 착용을 실시하도록 하였으며, 전 스텝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여 방역수칙을 준수한 채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이 하나둘씩 도착을 하고 메이크업이 시작되었습니다. 2020 미스로얄 코리아 메이크업은 SBS 뷰티스쿨과 함께하였습니다.

 

 

본선무대를 위한 참가자들의 리허설이 진행되었는데요. 지난 2박 3일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보여주는 자리이기에 모두 열정을 가지고 임해주었으며 리허설이 무색할 만큼 최선을 다해주었습니다.

 

드디어 본격적으로 강남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주관한 '2020 미스로얄코리아' 본선 대회가 막이 올랐습니다.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시어터홀에서 개최되었으며 사회는 배우 김덕현과 신서영 아나운서가 맡아주었습니다.

‘미스로얄코리아(Miss Royal Korea)’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고귀한 가치와 품격을 지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인을 선발하는 대회로서, 세계 5대 그랜드슬램 월드대회인 ‘미스 투어리즘 퀸 인터내셔널’(Miss Tourism Queen International)과 ‘미스 아시아 퍼시픽 인터내셔널’(Miss Asia Pacific International), ‘페이스 오브 뷰티 인터내셔널’(Face of Beauty International) 등 세계적 월드대회에 대한민국을 대표해 출전할 출전권을 부여합니다. 또한, 수상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품격 있는 미인대회로 글로벌 문화산업과 패션, 뷰티산업을 대표하는 대한민국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됩니다.

 

심사위원에는 가수 이규석, 심신, 배우 김혜진, CF 감독 장주석 님 등이 함께하셨고 왕관 수여식을 위해 역대 수상자분들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2016 미시즈 글로브 한국 대표 '전하나'

 

2019 미시즈 글로브 한국 대표 '한지영'

 

다음 순서로는 미스 로얄 코리아 조직위원회 회장이자 강남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김현중 대표는 "무엇보다 올 한 해 코로나로 인해 고통받고 많은 고민이 있었음에도 조직 위원회를 믿고 큰 용기 와 도전을 보여준 참가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와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 며, ​"다시 한 번 이 대회를 위해 함께 해주시고 도움 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를 드리며 그 어떤 대회 보다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로 모두가 빛나는 아름다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며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내빈소개와 심사위원, 축사가 끝난 후 참가자들의 화려한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본선 심사가 시작되었습니다. 2박 3일 동안 연습한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관객들의 호응 또한 뜨거웠습니다.

 

 

지금까지 강남결혼정보회사 퍼플스와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 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는 '2020 로얄코리아' 본선 대회 후기를 전해드렸습니다. 본 대회는 규모가 큰 만큼 후기를 두 편으로 나눴으며, 다음 이 시간에는 참가자들의 워킹과 시상식 후기를 전해드릴 예정이니 다가올 2편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