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강남결혼정보업체 퍼플스, '2020 국회 상임위원장 표창·대한민국 글로벌 파워 브랜드 대상' 수상

강남결혼정보업체 퍼플스, '2020 국회 상임위원장 표창·대한민국 글로벌 파워 브랜드 대상' 수상

상류층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강남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2020 국회 상임위원장 표창·대한민국 글로벌 파워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하여 진행된 수상 현장을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를 통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021년 12월 30일, 한국언론진흥재단(프레스센터)에서 '2020 국회 상임위원장 표창·대한민국 글로벌 파워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는 브랜드의 경쟁력 향상과 가치 상승으로 전 세계 글로벌 브랜드 경쟁에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인지도, 신뢰도, 만족도, 지속성 등을 평가하여 성장 가능성이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입니다.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 브랜드 대상'은 한국시사경제, 코리아타임뉴스, 대한식품의약신문이 주최 및 주관하고SBS, 서울신문, 기획재정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신문사 DB와 각종 데이터 등을 분석하여 엄격한 평가 기준에 따라 선정됩니다.

 

강남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 브랜드 대상'을,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결혼정보 서비스를 통하여 국가 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회 여성가족위원장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2001년 최초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 출범한 강남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서울 청담 본사를 비롯하여 대구, 대전, 부산, 광주 지역에 지사를 설립하여 지방 회원분들에게도 퍼플스만의 상류층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초혼뿐만 아니라 돌싱 회원분들을 위한 만족도 높은 재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남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 속에서도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과 회원들의 만족스러운 성혼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2021년에도 최고의 상류층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는 결혼정보업체로, 상류층 성혼 문화를 이끌어나갈 것입니다. 고객의 행복한 결혼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강남결혼정보업체 퍼플스를 통해 고품격 상류층 결혼서비스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