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가로수길 소개팅 장소 추천, 오마카세 맛집 “스시사키”

가로수길 소개팅 장소 추천, 오마카세 맛집 “스시사키”

소개팅은 처음으로 상대를 알아가는 자리인 만큼 호감가는 첫인상을 만들기 위해 데이트 장소 선택은 정말 중요한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미혼남녀들이 선호하는 가로수길 소개팅 장소 중에서도 정성 가득한 일식 요리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가로수길 오마카세 맛집 스사사키를 소개하겠습니다.

 

스시사키는 역삼동 ‘스시산원 청’’에 계셨던 오용탁 쉐프님이 새로 오픈한 곳으로 신사역 8번 출구에서 가깝게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아 가로수길 소개팅 장소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 소개팅 장소로 추천 하는 스시사키는 2층에 있으며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QR체크인 하는 곳 바로 앞에 손을 씻을 수 있는 별도의 세면대가 있어 화장실이 외부에 있는 점을 고려한 세심함까지 신경 쓰시는 듯 보였습니다.

 

테이블 수가 많지 않은 대신, 조용하고 프라이빗 한 식사가 가능한 가로수길 소개팅 장소 스시사키는 런치와 디너로 나뉘어져 1부씩 진행하고 있으며,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런치 코스로 예약을 진행해 방문하였습니다.

 

 

가로수길 소개팅 장소에 알맞는 깔끔힘과 심플한 분위기를 나타내며, 기본 테이블 셋팅 후 밑반찬으로 우엉과 생강과, 시원한 녹차와 함께 스시사키만의 특별한 오마카세가 시작됩니다.

 

 

차완무시

스시사키에서 첫 메뉴로 선보인 차완무시는 청어 시라코 베이스인 앙소스와 와사비 오일을 올린 계란찜으로 진하고 고소한 내장이 더욱 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냅니다.

 

완도산 해초류

산미가 있어 식욕을 돋구어 주는 완도산 해조류 종류로 꼬시래기, 미역귀, 곰피로 구성되어 있고 새콤한 소스와 꼬득꼬득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연산 참돔

자연산 참돔은 다시마로 숙성된 만큼 적당한 부드러움을 가지며 와사비와 더불어 쫀득함 식감을 맛 볼 수 있습니다.

 

전복찜

따뜻하게 나온 전복찜은 소금 찍어 먹을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고소하고 쫀득한 맛으로 식감을 자극해 입맛을 돋구어 줍니다.

 

 

 

고등어, 겸다랑어, 줄무늬 전갱이, 벤자리돔

선도가 좋아서 초절임 하지 않은 고등어와 가쓰오부시를 만드는 생선 겸다랑어를 스시사키에서 오마카세로 볼 수 있고, 5일동안 맛있게 숙성된 줄무늬전갱이, 벤자리돔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갑오징어

굉장한 부드러움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갑오징어는 시소의 쫄깃한 식감과 유지제스트가 더해진 맛입니다.

 

참치등살

아까미즈께라고 불리우는 간장에 절인 참치등살은 짠맛과 기름진 맛이 잘 어울리며 감칠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단새우, 참치대뱃살

입에서 사르르 녹는 단새우와 오토로라고 부르는 참치대뱃살은 소금과 넉넉한 와사비로 인해 기름진 맛을 중화해줍니다.

 

금태솥밥

오마카세 맛집답게 금태의 기름진 맛과 우니에 곁들여진 와사비 맛으로 고소함을 더욱 극대화 시켜줍니다.

 

 

초절임 고등어

오마카세 맛집 스시사키의 유명한 초절임 고등어는 숙성이 잘 되어 고소하고 달달하며, 생강, 실파, 시소, 백다시마를 올리게 되면 특유의 비린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제주산 전갱이, 미소시루, 청어, 바다장어

제주산 전갱이는 생강이 위에 올라가 있어 느끼함을 잘 잡아주며, 따뜻하게 준비한 미소시루, 시소향이 풍부했던 청어바다장어 등 스시사키에서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계란구이, 고토우동

포슬포슬한 계란구이는 기존에 먹던 카스텔라와는 다른 느낌으로 젤리 같은 식감을 나타냅니다. 또한 스시사키에서는 식사대용으로 가능한 고토우동이 제공되는데요. 보통 우동과는 다른 가는 면을 사용해 연한 가쓰오향의 가벼운 국물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모나카 녹차 아이스크림

가로수길 소개팅 장소로 추천드린 스시사키에서 나오는 모나카 녹차 아이스크림은 달달한 팥앙금과 녹차의 조합이 잘 어우러지기 때문에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가능합니다.

 

식사시간은 대략 1시간 20분~30분 정도 소요되며 전반적으로 분위기 있는 오마카세 맛집이라고 느껴지는 만큼 다채로운 색감을 자랑하는 해산물을 사용해 식감 면에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특별한 날, 고급스러운 맛집을 찾고 있다면 가로수길 소개팅 장소로 추천하는 스시사키에서 풍미가 깊고 세련된 맛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